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팁

교촌치킨 메뉴&가격 ] 양은 작지만 맛있엉>_<

 교촌치킨 메뉴&가격 ] 양은 작지만 맛있엉>_<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집에서 배달음식 먹을때 주로 시키는게 치킨인데

치킨은 요즘 지코바랑 비비큐, 그리고 교촌치킨을 젤로 자주 먹는다는-

교촌치킨 양 작은거야 다들 아시겠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전화주문을 멈출수 없게된다는ㅋㅋ

 

오늘 포스팅은 교촌치킨 메뉴, 가격에대한 폿팅이에요

홈페이지가 잘 되어있네요 영업시간도 나와있구요

낮 12시부터 밤 11시사이에 주문가능~

수지 남친 이민호가 메인 모델인 교촌치킨.

 

 

교촌치킨은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는데요

크게는 교촌 허니 콤보 시리즈,교촌살살 시리즈,

교촌 시리즈, 교촌 레드 콤보 , 교촌치킨 반반 시리즈

교촌 후라이드, 그리고 교촌치킨 샐러드 시리즈가있어요

그외에도 다양한 사이드가 잇구요

제일 인기가 많은 교촌 허니콤보 가격은 만팔천원!

꿀과 마늘, 양파가 있어서 촉촉과 달콤~

 

 

 

 

허니스틱과 허니 오리지날 가격도 참고해주세요

허니스틱 만팔천원, 허니 오리지날 만오천원.

 

 

그리고 교촌 살살 시리즈를 보면 -

교촌 소이살살이 만육천원이에요. 신선한 파를 곁들여서 파닥느낌~

파와 양파가 정말 맛있는 조합이에요. 오리엔탈소스도 좋구요.

 

 

 

교촌 살살치킨은 만육천원^^

가슴살과 다리살만 있어서 좋아요

우리쌀이 들어가 쌀가루가 고소하기도 하구요.

 

여기부터는 교촌 시리즈 -

교촌콤보, 교촌스틱, 교촌윙, 교촌 오리지날이 있어요

원하는 부위에 따라서 고르시면 될듯.

 

 

가격은 대동소이한데 오리지날은 좀 저렴하네요

심지어 만오천원 ㅎㅎ

 

 

여기부터는 살짝 매운 교촌 레드 시리즈-

교촌 레드콤보는 만팔천원 입니다.

  

 

교촌 레드 스틱, 콤보, 윙 가격차이 확인!

고추와 마늘,꿀, 간장이 공통적으로 들었네요.

 

 

 

교촌시리즈 조리시간은 17분~

반반윙, 반반스틱, 반반 오리지날, 반반 콤보

오리지날이 16000원 이구요

반반스틱 18000원, 반반윙 만팔천원, 콤보 만팔천원.

교촌치킨은 정말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여기부터는 교촌 후라이드 -

아몬드가 포함되어 있는게 독특해요.

게다가 잠발라야 소스, 허니 머스타드 소스곁들이면 존맛b

 

 

특이하게도 샐러드 메뉴도 있는데요

케이준 치킨샐러드, 만다린 치킨샐러드 등이 있어요

약간  케이준 치킨 샐러드 느낌도 있네요.

 

 

교촌 샐러드는 그냥 닭없이 야채만..

3500이네요.

 

 

만다린 치킨 샐러드는 8천원으로 저렴

단품 배달 주문 불가라는 아쉬움..

 

 

교촌 꼬끄 칩스, 웨지감자, 치킨소시지, 마른안주

요건 다 술안주류네요^^

 

 

2015/11/24 - [일상 유용팁] - 맘스터치 메뉴 & 배달 가격표 정리

 2015/11/19 - [일상 유용팁] - 엔젤리너스 메뉴 가격 ♡ 다이어리도 갖고싶다..ㅠ 

2015/10/07 - [맛집 이야기] - 피자에땅 1+1 메뉴추천, 가격 착한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