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리복 퓨리 라이트 CF속 소희 원피스,운동화 이쁘죠?

리복 퓨리 라이트 CF속 소희 원피스,운동화 이쁘죠?

 

 

 

 

 원더걸스 때 부터 너무너무 좋아했던 소희 -

사실 노래도 잘하는 편 아니고 춤도 막 현아처럼 끼있따 이런것도 아닌데

그냥 소희 라는 인간 자체에 너무너무 끌리고 좋은 그런..ㅎㅎ

원더걸스는 현재는 탈퇴한걸로 알고있는데요, JYP를 나와서

소속사를 이전한후,, 현재는 가수보다는 배우, 모델쪽으로 활동을 하고있죠

(사실 원걸시절에도 잡지 모델 같은걸 주로 많이 했던 ㅎㅎ )

 

 

 

 

 

뭐 여튼 워낙에 이뻐서 좋아라 했던 소희인데..

요즘 TV를 틀면 나오는 리복 퓨리 라이트 CF 보면 넘 이뻐서..

진ㅉ ㅏ 텔레비전 속으로 들어가기 일보직전;;;;;

 게다가 저 씨엡 속에 입고있는 소희 옷이 넘 이뻐서..

정확하게 말하면 롱 티셔츠라고 해야할지 원피스라고 해야할지..

리복 공식홈 쇼핑몰 뒤져봤는데 저 디자인은 없는거에요..........

 

 

 

예전에 탑이랑 같이 찍었을때도 넘 이뻤는데..

이번 씨에프는 진짜 장난아니죠

퓨리 라이트라고 하는게 디자인은 퓨리랑 똑같은데

누르면 바람 들어가는 펌핑 기능을 빼서 그런지 조금 저렴하더라구요

일반 퓨리는 가격이 좀 나가요  까치나 검흰 치타 같은건 인기도 많구 ~

플로랄 무늬 같은 경우는 6만5천원 선으로 좀 저렴하더라구요

굳이 고가의 기능성 슈즈가 필요없으시면 퓨리 라이트로

디자인만 맛보는것도 좋을듯하구요, 그런 의미에서 퓨리라이트 발매는

정말 탁월한 한수였던것 같아요

 

 

 

솔직히 소희가 리복 모델 하기 전만해도..

맨날 나이키 아디다스만 신고 가끔 뉴발란스나 다른거 신었었는데..

소희 효과라고 해야할까요? 안소희가 신어서 리복이 넘넘 이뻐보이는 ㅋㅋㅋㅋ

소희가 또 다리가 참 이쁘잖아요 각선미가 살아있어서..

그래서 더 신발이 살아나는것 같아요

 

 

 

저 오똑한 코, 동글동글한 눈, 살짝 들린 입술에

특유의 만두같이 오동통한 볼살..

성형 없이 어쩜 저런 미모를 가질수 있는지..부럽다

다음생에서는 안소희로 태어나고싶다는..ㅠ

 

 

 

저 원피스! 씨에프 속에서 저 원피스 보고 반해서 찾아보는ㄷ..

리복 제품 아닌거 같기도 하고.. 다른 유명 명품 브랜드 옷이려나요?

전에 입었던 리복 티셔츠 원피스는 진짜 이뻤는데..

 

 

 

플로럴 무늬인거 같은데 이쁘네요 퓨리..

내가 살다살다 퓨리보고 이쁘다고 느끼게 되다니.. ㅎ

 

 

 

 

요건 공식 행사할때 소희에요

맨투맨 완전 이쁘죠?

리복은 로고 바뀌고 좀 브랜드 이미지가 좋아진듯..

 

 

 

요거 탑이랑 찍었을때.. 입었던 요 원피스도 넘 이쁘죠?

완전 대스타 셀럽 데이트의 파파라치 사진 같아요 ㅎㅎ

지드래곤과 어울리는 소희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최탑이랑도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