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언제부터인진 잘 모르겠지만 매년 할로윈 시즌이 되면

sm 가수들, 소속 개그맨, 방송인들이 한 장소에 모여서

각자 덕심과 덕력 충만한 할로윈 코스프레를 하고 파티를 하지요!

팬서비스의 일환으로 파티 생중계를 하기도하고 파티 신청을 받기도하는가본데

직접 보든 혹은 이렇게 사진으로 보든..정말 팬들에게는 좋은 행사!

 

 

올해 sm 할로윈 파티는 다양한 sm 식구들이 정말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나타났더라구요 ㅎㅎ

갠적으로 레드벨벳이 젤 기대되었는데 역시! ㅋㅋ

사진은 레드벨벳의 슬기에요 베트맨의 조커 여친(?) 할리퀸 분장..

예전에 태연이 할리퀸 메이크업+ 헤어 사진 돌았었는데

 팬들이 합성한 짤방인지 직접 그렇게 한건진 잘 모르겠네요

 

캐리비안의 해적 조니뎁 잭 스페로우에다가 kfc 할아버지,

이누야사에 나오는 주인공인가요? 이와중에 태민이 이쁘고 막 ㅋㅋㅋ

태민+ 4명의 태민이 덕후로 이루어진 아이돌 샤이니..ㅋㅋㅋ

 

 

 

현재는 fx를 탈퇴했지만 여전히 sm 소속인 설리 -

이번에 정말 멋지게 분장했어요

토끼인형을 들고 얼굴에 피 칠갑;

앨리스 느낌도 ?

 

 

고아라 이쁜거 보소........ㄷㄷ

마녀 컨셉 같은데.......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건데

실제는 더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이특

모던 타임즈의 찰리채플린 분장인가 싶어유

vyrl 이건 머지 ? 별인가 했는데 바이럴 이라는 sns 라고하네요

이번 sm 할로윈 파티 스폰서인가..

다들 사이트 주소가 적힌 포토 카드를 들고있네요 

 

 

 

아맞다 신동엽도 sm 이었지 참 ㅋㅋ

강호동도 에스엠이더라구요 sm c&c

 

 

 

엑소 세훈과 수호!

정확하게 무슨 분장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뒤에 텔레토비 누구?ㅋㅋ

 

 

인가 했더니 슈주의 김희철 ㅋㅋㅋ

텔레토비의 4째 막내, 뽀 분장인듯?ㅋㅋ

 

 

 

강예원도 마녀분장..

그야말로 클래식한 할로윈 가장파티 느낌

 

 

아까 마녀보다는 좀 어린 마녀, 빗자루 들고 나타난 예리 ㅋ

 

 

조이는 선녀인듯?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웬디 ㅋㅋㅋ

가오나시 ㅋㅋㅋ

이건뭐 가면만 쓰면되니 얼굴에 뭐 메이크업 분장

이런거 안해서 엄청 편했을듯

 

 

 

닥터슬럼프 아라레로 변신한

아이린 사진 올리며 이만 글 마무리 합니다^^

매년 재미난 볼거리 선사해주는 sm 니네가 짱이다. ㅋㅋ

 

 

 

2015/10/27 - [연예 이야기] - 언프리티랩스타2 유빈 Play 듣기&가사해석 아슬아슬해!

 

2015/10/25 - [연예 이야기] - 어덕행덕, 아프리카 BJ 김이브의 팬질 빠질 조언

 

2015/10/19 - [연예 이야기] - 심형탁 무한도전 뚜찌 빠찌 뽀찌 댄스, 미니언즈 원본과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