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마산 맘스터치 산호동, 치킨 가격이 혜자로워..

 마산 맘스터치 산호동, 치킨 가격이 혜자로워..

 

요리가 귀찮고 설거지는 더 귀찮은 자취생과 독신자분들 -

식료품 살 마트는 멀지만 외식과 배달음식은 넘나 가까이 있지요 ㅎ

그간 치킨하면 파닭이랑 쌀통닭, 부어치킨을 주로 이용했는데요

마산 신세계백화점 맞은편에 맘스터치가 그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마산 산호동 맘스터치 입구에요.

배달할까 하다가 산호동 지나가던길에 포장해서 사왔네요 ㅎㅎ

가게가 갈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위치는 중고명품 전문점 고이비토 바로앞~

뭐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 하면 다들 아시겠지만요

 

 

통닭 반마리가 당시 오천원 정도 했떤걸로~

그외에도 버거류가 참 맛있는게 많지요 핫플러스 통살 , 통가슴살,

케이준 망고통살, 통가슴살, 할라피뇨 통살 등등~

치킨도 후라이드를 비롯 데리야끼 치킨, 케이준 치킨, 닭강정에 파닭까지 -

배달은 만원 이상시 배달 가능한걸로 나왔던듯 해요

 

 

평일인데도 산호동 맘스터치 안에 사람들이 가득가득;;

그래서 주문해놓고 페이저 받아서 나왔어요. 밖에서 기다리는중.ㅋ

 

 

치킨은 반마리만 시킬까 하다가..너무 가격이 착해서

저렴한 가격에 그냥 한마리 다 사왔네요 ㅎㅎ

거기에 감자와 콜라를 추가한 스마트팩까지 ㅎㅎ

가격..정말 넘나 착합니다 ㅋㅋ 그래서 싸이버거도 하나 추가 ㅋㅋ

 

 

치킨은 딱 KFC 치킨이랑 부어치킨 생각나는 맛이에요

느끼하지 말라고 그런건지..염지한 닭살 사이로 매콤매콤,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질리지 않는 맛..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요즘은 없어진 추억의 파파이스 후렌치후라이가 생각나는맛!!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도 좋지만 그맛이랑 또 다른 맛이에요

감튀 하나 만큼은 맘터 감튀가 맥날, 롯리보다 훨 맛있었네요 ㅋㅋ

 

반씩 커팅해달라고 하니..이쁘게 잘라주셨어요

그나저나 닭고기 패티 두께 보세요..ㄷㄷ

그냥 뭐 치킨 패티를 버거사이에 끼운 수준..

갈아만든 패티도 아니고 닭고기 통으로 쏙 들어간 패티..

 

 

어마어마한 혜자로운 패티두께..씹는맛이 일품이었어요

치킨한마리+버거+감자 + 미니콜라해서 만오천원도 안되었던듯

요즘 치킨 한마리도 만오천원 넘는데.. 진짜 가격 저렴하죠

자주 애용해줘야겟어요 마산 산호동 맘스터치.  

[일상 유용팁] - 맘스터치 메뉴 & 배달 가격표 정리 

[일상 유용팁] - 교촌치킨 메뉴&가격 ] 양은 작지만 맛있엉>_< 

[맛집 이야기] - 마산 합성동 설빙 블루베리 치즈빙수 존맛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