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트와이스 나연 본분금메달 상식테스트, 어물전망신은 ㅇㅇ가?

 

 

과거에는 연예인들의 무식함이나 무지함이 큰 흉이되는 시대였죠?

장미 rose의 스펠링을 lose쓴 베이비복스 간미연 사태도 그렇고

두뇌풀가동 짤을 탄생시킨 채연의 수학 산수 실수도 그렇고..

하지만 요즘은 연예인들의 무식함이 그리 흉이되지는 않는 시대같아요

오히려 귀엽거나 매력포인트가 되거나 유머스럽다고 좋아하기도 하고.

 

그런와중에 최근 본분 금메달에 출연한 트와이스 나연의

아슬아슬했던 상식테스트 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ㅋㅋ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라는 속담의 빈칸을 채우지 못하는 나연.

처음에는 외국인 멤버인가 하기도 했어요 워낙에 트와이스가

쯔위, 사나등 외국인들이 많은 그룹인지라..

 

 

그뿐만이 아님 ㅋㅋ 늦게배운 도둑질이 () 라는 빈칸에 당황한나연.

나연이 속담에 굉장히 약한 면모를 보여주더라구요.

물론 어릴때부터 연습생생활 하다보면 생활이나 공부실력, 지식습득은

일반인보다 아무래도 취약할수 있다고 봐요.

근데 jyp는 연습생들에게 상식, 공부, 성교육등 다 시키는걸로 알았는데..

 

 

만원짜리 지폐에 그려진 위인은 누구인가 라는 문제에

잘 생각이 나지않는듯 혀를 빼물고 난처해 하는 듯한 나연.

 

 

만원이 그분인가? 만원인가 오만원인가?

신사임당과 세종대왕중 헷갈려 하는듯한?ㅎㅎ

 

 

결국 정답을 맞춘 나연.

만원짜리에는 세종대왕님이 그려져계시지요 ㅎㅎ

중고딩시절을 연습생으로 보내다보니 공부에는 약한거 같아요

이런거보고 트와이스 나연 무식하다 이렇게 말할정도는 아닐거 같아요

춤 노래는 월등히 잘하니까요 ㅎㅎ

 

글구 알수도 모를수도 있지만..이렇게 트와이스 나연을 두고

전 스텝들이 둥글게 둘러싸고 주목하는 현장이라면

아는것도 순간 생각안나고 당황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그치만 앞으로 박진영과 jyp 제이왚은 아이들 신문도 보게하고 하는게 좋을듯..

 아이돌이 지덕체 다 이루고 공부까지 잘할필요는 없지만

상식은 말그대로 상식, 커먼센스, 일반적인 교양이니까요.

 

나연이 본분금메달에서 헤매이는 모습을 보고 한숨쉬는 매니저 ㅎㅎ

상식이 관심이 없으면 모를수있따, 하는게 아니라 누구나 다 아는게 상식인지라..

전문적 지식이 아니라 정삭적인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아는 내용이거든요.

물론 나연이 요정도 모르는거야 귀엽게 보일수 있지만

그걸보고 나연이 무식하다는 말을 하는 사람도 생길수있고 조금 부족해 보이는건 사실이라..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쯔위 사과 공식 동영상. "나는 대만인 아닌 중국인이다"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쯔위 대만국기, 중국팬들 쌍욕하는 이유는? 

[연예 이야기] - 대륙의 기적! 중국&대만 출신 여자아이돌 모음 

[음악 이야기 ] - 오마이걸 closer 노래듣기 & 거울모드 별자리 안무

  1. ㅋㅋㅋㅋ 2016.07.02 18:30

    저거 대본이래요 솔직히 저런데 나와서 다맞히고 그러면 재미없으니까 대본주고 외워서 하는거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