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레드벨벳 슬기 생일, 프링글스 공식 트위터에 축하글 올라온이유?

레드벨벳 슬기 생일, 프링글스 공식 트위터에 축하글 올라온이유?

 

 

 

얼마전 프링글스 uk 영국 공식 트위터 계정에

레드벨벳 멤버 슬기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이 올라왔지요?

2월9일에 올라온 프링글스 공식 계정의 멘션에는

many happy returns to one of our biggest fans .. 라는 멘트와함께

#happyseulgiday 라는 해쉬태그까지 본격적으로 걸림 ㅋㅋ

 참고로 슬기생일은 2월 10일 이에요

시차때매 잘못올렸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프링글스 쪽에서

슬기생일 날짜를 잘못알고 올려서 삭제한것 ㅋㅋㅋ

삭제했다가 제날짜에 다시 올렸다지요.

 

근데 세계적인 과자 브랜드인 프링글스에서 어찌

한국의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 생일을 챙겨줬나 했는데..

알고보니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모든것의 이유는 바로 요것.

슬기의 과거사진 ㅋㅋㅋ 배경보니 외국 같은데..

 

 

 

그런데 슬기를 비롯한 레드벨벳 멤버들이 미국 공연 갔을때~

한 외국팬이 멤버 고유색까지 맞춘 프링글스를 만듬 ㅋㅋㅋㅋ

 

 

 

슬기에게 선물한 프링글스~ ㅋㅋ 일명 슬링글스? ㅋㅋ

 

 

 

 

요 슬링글스를 받게된 슬기의 반응?

완전 폭발적이죠 ㅋㅋㅋ 아이린 조이 웬디등 다른 멤버들도 빵터지고 ㅋㅋ

 

 

그리고 몇일뒤에 올라온 프링글스 영국 공식 트위터 글..ㅋㅋㅋㅋ

more like pringles with seulgi..

프링글스 위드 슬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촌스러운 합성실력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처럼 강제로 프링글스 비공식 홍보대사로 당첨된 슬기 ㅋㅋㅋㅋ

그러다보니 한 팬분이 작년 9월에 슬링글스 쿠션을 제작해서

슬기에게 선물하기도 했다지요.

 

 

 

완전 씐난 슬기 ㅋㅋㅋ 프링글스, 아니 슬링글스 쿠션 끌어안고

팬싸인회장에서 룰루랄라 기분이 좋아보이죠.

 

그리고 그담날..

 

 

이정도 되면 프링글스 계정 운영자가 레드벨벳 팬이라고 봐야할듯?ㅋㅋ

덕후를 자청한 프링글스 ㅋㅋㅋ

Meanwhile , in southkorea..

seulgo, 1/5 of k-pop sensations redvelvet,

has been given a cuddly sringles toy?

슬링글스 받은걸 프링글스가 다 지켜보고 있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브이앱에서 프링글스 들고있는 슬기 ㅋㅋ

 

[연예 이야기] -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 

[연예 이야기] - 조이 육성재 스킨쉽, 가슴에 팔 닿았다? in 우결 

[연예 이야기] -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 

[연예 이야기] -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