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연예인 선거운동 총정리, 선거유세장에온 그들의 정치색은?

연예인 선거운동 총정리, 선거유세장에온 그들의 정치색은?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곧있을 4.13 총선을 앞두고 예비후보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신경전이 장난아니지요?

그러다보니 조금이라도 인지도를 올리고 인기를 올리기위해서

자신이 아는 인맥, 친분을 총동원해서 아는 연예인, 방송인,

유명인들을 선거유세에 동원하는 일이 점점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연예인들은 정치에 관심없는 일반대중들까지도 주목하게만드는 힘이 있기에..

 

연예인들의 경우 아무래도 정치색을 드러내다보면 그반대쪽 지지자들에게

비난을 당하거나 비호감으로 전락할수 있어서 아무래도 중립이 많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선거운동, 선거유세에 등장한 연예인들이 많더라는.

그중에서 최근에 가장 충격(?) 적이었던건 바로 김장훈의 행보.

평소 좌파연예인(?)이라는 이름이 있을정도로 야당 성향이 있었던지라

새누리당 김찬영 후보를 지지한 김장훈의 행보는 놀라울만했지요.

왜 김장훈이 새누리당을 지지했는지 궁금하시면 링크 클릭.

 [관련글보기: 김장훈 새누리당 해명 ] 김찬영 지지 but 새누리 지지 no ! 페이스북

 

 

연예인들을 가장 많이 동원한 새누리당 백승주 예비후보.

원래도 국방부 차관 출신이라 그런지 연예계에 인맥 마당발인가 보더라구요.

배우 박해미랑 팝페라 가수 임형주까지 참가했다고 하는데요

임형주는 애국가를 불렀다고 하고..또 영화배우 이정길도 참석했다고해요.

 

그런데 임형주 같은경우도 세월호 참사때 추모곡

천개의 바람이 되어를 만들기도 했는데요

어찌보면 정치적인 행동이었다기보다는 측은지심, 안타까움에서 나온듯..

암튼 임형주는 국방관련행사에 참여를 많이하고 홍보대사도 했으니

국방부 장관인 백승주랑 친분이 두터울만도 하네요.  

 

배우 박상원도 새누리당 여당지지자네요~

대구의 남호균 예비후보의 선거유세에 등장한 모습이에요

원래부터 남호균 후보랑 박상원이 몇년간 오래전부터 알고지낸 사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은 물론 아예 후원회장을 맡을 정도더라구요.

 

 

가수 태진아도 평소 정치색을 뚜렷하게 밝힌 연예인중 하나지요.

새누리당 이동관 예비후보를 응원하는 로고송까지 만들어줬다고~

(본인 노래 동반자)

글구 트로트가수 장윤정 말고 미스코리아

장윤정이라는 분도 새누리당 김상훈 후보 지지를 한다고..

참 새누리 지지자들 많네요 ㅎㅎ  

 

결혼과 함꼐 연예계를 은퇴한 전설의 배우 심은하 ㅎㅎ

뭐..남편이 새누리당 지상욱 예비후보이니 ㅎㅎ

어쩌면 당연한듯하네요 선거유세, 선거운동에 심은하가 참석하는건 ..

 

 

그리고 배우 이영애 역시..남편이 친여당 성향인지라

과거 정진석 예비후보의 유세장에 등장해서

연설할때 힘을 보태어 주기도 햇습니다.

그나저나 이영애는 나이를 안먹는듯;;; 너무 고와..

 

 

하지만 연예인들의 정치색 드러내기는 항상 좋게 끝나지만은 않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꿍이"아빠 김정태는 새누리당 나동연 예비후보 지지하다가

결국 슈돌에서 논란이 된후 짤려서 방송에서 사라지기도 했지요.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아이를 선거에 이용한다고 비난이 많았어요

성인도 아니고 어린이를 이용한다고..

 

 

연예인 선거운동의 최고봉은 뭐..은지원이겠죠 ㅎㅎ

고모가 대통령 ㅎㅎㅎ 대통령 조카 은지원 ㅎㅎ

 

어찌보면 새누리당은 여당이고, 여당은 기득권을 위한 정당이지요

경제적으로 정치적으로 부와 명예, 유명세를 가진 연예인들이

새누리당을 지지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것 같기도 합니다..

연예인도 사람이니 어떤 정치색을 띠고 어떤 정당을 지지하든 자유이지만..

그래도 선입견..이라는게 생길수는 있겠죠.

김제동이 야당 지지할때는 그리도 탄압하더니, 그반대의 경우는 탄압이 없는듯해서..

 

[연예 이야기] - 신화 인성 ] 댄서와 스텝에게 차뽑아주고 수천만원 주고..ㄷㄷ 

[연예 이야기] - 이태임 예원 술 사달라 전화, 예원 인성은?

 [연예 이야기] - 하니 남동생 안태환에게 컴퓨터 사줌! 우리는 형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