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신화 인성 ] 댄서와 스텝에게 차뽑아주고 수천만원 주고..ㄷㄷ

신화 인성 ] 댄서와 스텝에게 차뽑아주고 수천만원 주고..ㄷㄷ

 

 

1998년 해결사로 데뷔한 이래, 멤버교체나 탈퇴, 불화 한번도 없이

꾸준히 활동을 해온 이시대 최고의 장수돌 노인돌 신화.

신화가 롱런할수 있었던건 멤버 6명 에릭 전진 이민우 앤디 신혜성 김동완 모두

매력이 있고 실력이 있어서이기도 했지만, 누구하나 모난사람없이

인간성이 좋고 인성과 태도 논란이 없어서가 제일 컸던것 같더라구요.

멤버들끼리 불화없이 다툼없이 돈독한것은 물론이고 사람들이 인간성이 좋아 그런지

주변 매니저들, 백댄서들, 스탭들 잘챙기기로는 거의 아이돌계의 유재석급!

 

오늘 포스팅은 신화팬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정말 훈훈한 내용이랍니다.

 

 

* 백댄서에게 차 뽑아준 전진

백댄서분이 전진을 전화번호 저장할때 목도리도마뱀이라고 저장했나봐요 ㅋㅋㅋ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검색해보는데 비공개 계정인가봄 ㅎㅎ

이와중에 전진 이모티콘 넘나 귀여운거 쓴다..ㅋㅋ 쟌진ㅋㅋ

여튼 이분은 2003년때부터 오래동안 신화,전진과 같이한 댄서 분이라고 하네요.

 

* 신화 스텝들 인증글

전진(박충재)가 본인 백댄서들에게 팀복으로

나이키에서 옷을 사줬나봄 ㄷㄷ 조단그려진거보니 엄청비쌀거같은디

댄서분들이 8명이고 몇백이라고 하는거 보면 가격 엄청 나왔나봐요 ㅎㅎ

티셔츠뿐 아니라 나이키 운동화도 사준거 같아요. 진짜 멋있다 전진b  

 

*경호 보디가드팀 에게 선물한 전진

 

에르메스에 캘빈클라인 ck에..

REAL, 감사, 콘서트 대박행진, 가족, 향수, 남자 , 의리 등등

각종 해시태그를 보니까 전진을 향한 고마움과 존경심이 느껴지네요

백댄서들이야 무대준비하면서 가수에게 가장 친한 존재라지만

사실 다른 스텝이나 보디가드 경호원들은 조금 안친할수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래 같이 일하고 활동한것에 고마움을 느끼고

늘 의리와 감사를 잊지않는 멋진 신화 전진.

 

 

* 명절에는 보너스 챙겨주는 전진

 

명절이라고 백댄서분들 하나하나 이름써서 떡값? 보너스 줬나봐요

이런거 보면 주변사람 잘 챙기고 의리있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은듯..

 

 

 

오래 일한 메인 댄서들이나 메인스탭뿐만이 아님!

막내들 한명 한명 다 손수 챙겨준다고..

보니까 추석때 콘서트 한거 같은데~ 일하고 잇어도 즐거운 추석이라는

멋진 해쉬태그가 보기좋네요. 연예인의 좋은예 ㅋㅋㅋ

 

 

그외에도 신화가 주변인들 스텝들 챙겨준 일화가 많은데요

3년전 공연하다 부상당한 안무가 박용규씨가 치과치료로 3천만원이 나왔는데;;

박용규 안무가 사정들은 신화는 그의 치료비를 전액 지불했다고 하지요

윗사진은 신화 안무팀인듯. 평소에는 다 각자 따로 다른팀으로 활동하다가

신화활동할때 모인다고 하네용 ㅎㅎ

 

 

에릭이 매니저에게 스포츠카랑 오토바이 사준것도 유명하지요

이종현 실장에게 스포츠카를, 최병민 대표에게는 오토바이를 사줬따고..

참고로 최병민 대표가 아마 스텔라 소속사 사장인가? 그런걸로 알고잇음.

글구 에릭이 이때 웃겼던겤ㅋㅋㅋ 막내 매니저는 10년 가까이 일할경우

자전거 정도는 선물해줄 의향이 있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에릭 주변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에릭은 자주 감동시키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한방에 한번씩 매우큰 빅 감동을 준다고..

 

 

신화 멤버들이 스태프 60명 전원에게 수천만원 보너스 준 사실도 있지요~

처음에 엠카운트다운 출연하면서 신화 리더 에릭이

"디스러브(this love) 1위하면 전직원에게 보너스 쏜다"하고 1위공약했는데요

실제로 1위를하고 말한 그대로 보너스를 지급했다고..

사실 웃자고 한말이라서 스텝들은 기대도 안했다고 하더라구요

직원, 스타일리스트,코디, 헤어아티스트, 댄스팀 등등..

깨알같이 안빼먹고 다 챙겼어 ㄷㄷㄷ

 

 

신화방송에서 민우 몰래카메라도 있었찌요 ㅋㅋ

이민우 매니저 서용희씨는 "아버지 사업 압류되었다. 일을 그만둬야한다"라고 거짓말을 하는데..

이말을 듣던 이민우는 그금액이 얼만데?라고 물어보고 계좌번호 문자로 남기라고..

완전 멋있따..싸나이 민우 ㅠㅠ

 

근데 몰래카메라인거 알고나서 민우 하는말이 ㅋㅋ

"돈을 어디서 구할지 걱정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완도 빠질수 없지요 ㅋㅋ 김동완 전 매니저가 일 그만두고나서

생활고에 처했다는 소식듣고.. 3천만원을 쾌척했다고..ㄷㄷ

그외에도 김동완은 평소 불우이웃돕기, 봉사, 기부활동 엄청 많이하죠

이때껏 기부하고 선행한것만해도 수억이 넘을 정도이니..

그러고보면 앤디랑 신혜성은 상대적으로 조금 조용한감이 있는듯?ㅎ

갠적으로 신화에서 인간성 갑은 전진,이민우,김동완인거 같아요.

에릭은 자기사람에게는 잘하는 스타일인거 같구.

 

[연예 이야기] - EXID 혜린 방귀 ] 라디오 생방송중 방구 튼 걸그룹 아이돌 

[연예 이야기] - 신혜성 컴백, 얼굴에 뭘 한듯한 신화 혜성 최근모습; 

[연예 이야기] - 김재중& 유노윤호 지상군 페스티벌, 동방신기 재결합? 

[연예 이야기] - 수지 윤하 인맥 ] "배수지가 더 이쁩니다" 덕후 친분 인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