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sbs 개표방송 cg, 찐하게 약빨고 만든듯

 

 

놀라운 투표율과 결과가 나왔던 이번 4.13 총선..

더민주와 국민의당이 선전한 가운대 새누리당의 참패로 희비가 엇갈리고 있지요?

그런 가운데 sbs 개표방송을 보면서 어찌나 웃음이 빵 터졌는지~ㅋㅋ

 선거방송이라는게 사실 흥미진진 손에 땀을 쥐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선거결과를 뺄때 선거방송 자체는 좀 지루하기 쉬운데요

이번 sbs 개표방송은 그야말로 약을 찐하게 빨고 만든듯 하더라구요 ㅋㅋ

 

 

이번 개표방송에 시간과 돈을 많이 썼다고 하는 sbs..

퀄리티가 mbc,kbs에 비해 남다르더라구요 ㅋㅋ

007 제임스 본드가 된 안철수 ㅋㅋ

참고로 안철수는 서울 노원병에서 승리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총선 개표상황을 보는것도 재밌었지만

이번sbs 개표방송은 말 그대로 취향저격 ㅋㅋㅋㅋㅋ

sbs 컴퓨터 그래픽 cg팀 이번에 상좀 줘야할듯 ㅋㅋㅋ

더민주 문제인은 매트릭스 ㅋㅋㅋ

manner makth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킹스맨!

김무성이 킹무성, 무성킹등으로 불렸던 이력이 있는데

제대로 맞춘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국회에서 매너 없기로 1등을 꼽으라면 ........ㅎ..ㅎ...

해리하트와 김무성의 궁합 ㅎㅎ

 

국민의당 안철수와 맞붙었던

새누리당의 카드는 이준석 ㅋㅋ 대패했지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아들 ㅋㅋㅋㅋ

 

 

세상이 누가 뭐라고하든 나는나 장승업이오 취화선 ㅋㅋㅋ

경남 창원 성산구 진보화백 취하라 3선 노회찬~

정말 영혼담은 cg.. sbs 직원들 엄청 고생했겠어유

 

 

빨간색 스파이더맨이 파란색 스파이더맨으로~

새누리에서 더민주로 옮겨온 용산의 진영 의원도 너무 재미있었구요

더민주 표창원은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인가요?ㅎ 잘모르것다

 

 

 

알이 튼실한 종아리알~

한복을 입고 괴력을 선보이는 사람은 다름아닌 이만기

이만기가 천하장사 씨름선수 출신이라서 이렇게 만든듯해요 ㅋㅋ

저거 cg일까요 아님 진짜 이만기 장딴지 종아리일까요 ㅋㅋ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대구 동을 1위 무소속 유승민은 아저씨 원빈으로..ㅋㅋ

아직 한발 남았다.. 오지마 피묻어! ㅋㅋㅋ

 

 

오겡끼 데스까~ 잘지내고 계십니까~

정의당 심상정 의원은 이와이 슌지감독의 러브레터  여주인공으로 ㅋㅋㅋ

 

경기 화성갑 새누리 서청원 후보는

멧 데이먼의 마션속 장면으로 패러디~ ㅋㅋ 

 

국민의당 박지원은 인터스텔라 같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민주 박영선 여고괴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무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미네이터 아윌비백 같은데..

근데 이거 다음에 메이킹필름 보여줬는데

합성이 아닌분들도 상당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찍으셨다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sbs 돌았음 ㅋㅋㅋ 약 거하게 빰 ㅋㅋ

쓸데없이 고퀄은 이걸두고 말하는듯 ㅋㅋ

 

불사조 7선을 향해 불을 뿜다

피닉제 피닉스 이인제 ㅋㅋㅋㅋㅋ

충남 논산 계롱 금산 출마하셧네요 ㅋㅋㅋ

이번에 sbs가 선거방송 7개월 준비했다더니..

아이디어회의 하느라 맨날 야근했을듯..

 

 

김한길은 미션 임파서블 탐크루즈 인듯?ㅋㅋ

 

 

이철희 당선소식은 러브 액츄얼리로~

참고로 이철희 강용석은 jtbc 썰전에서 서로 대립하고있었죠 ㅋㅋ

강용석이 든 팻말 속에는 "비례 8번 당선권 이철희" 라고 ㅋㅋㅋㅋㅋ

시무룩한 강용석 우울한 표정 왜케 웃기져..ㅋㅋ

근데 강용석이 이거보고 sbs에 너 고소! 하고 고소미 시전하는건 아닌지;; 걱정;;

여튼 이번 sbs 개표방송은 cg팀을 갈아넣은듯..ㅋㅋ

 

[일상 이야기] - 20대 총선 결과, 새누리 현정부 심판, 더민주 국민의당 3당체제 

[연예 이야기] - 하니 눈물 크로켓 빵 시식중 반말..여팬들 돌아선 이유 (동영상) 

[연예 이야기] - 엑소멤버들 레이 쓰러짐 무시, 중국인 왕따? 동영상 본 일본반응 

[연예 이야기] - 양갱 코카인,,yg 투애니원 스타일리스트 양승호 마약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