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에릭 키티덕후 ] 박도경이 서해영보다 좋아한다는 키티부채 ㅋㅋ

에릭 키티덕후 ] 박도경이 서해영보다 좋아한다는 키티부채 ㅋㅋ

 

 

요즘 또 오해영을 통해서 박도경 역할로 열연중인 에릭 문정혁.

흙수저 흙해영 서해영 서현진 , 그리고

금수저 금해영 전해영 전혜빈 두사람의 연기도 연기지만

역시 믿고보는 에릭의 로맨틱 코미디 로코 연기~

그런 박도경이 서해영보다 좋아하는것이 있다면?

그거슨..바로 키티. ㅋㅋ

 

요사진은 좀 오래전 사진인데요

에릭이 장발했을 무렵이네여 ㅋㅋ

키티부채..남자답자나 ㅋㅋㅋㅋㅋ

 

카리스마 자객 역할이었던 에릭은..

연기하는 중간 더울때마다 키티부채를 파닥파닥 ㅋㅋ

연예계에 데프콘이 은근 키티덕후로 아는데

대북곤 능가하는 키티덕심이 있었다늬 ㅋㅋㅋ

 

무적의 낙하산요원때 역시..손에는 부채가 ㅋㅋ

불새할때만해도 에릭문 씨가 이렇게 연기 오래할줄 몰랐는데 말이죠..

당시 불새 PD가 "아이돌 오래못해. 연기해"라고 했을때

에릭이 "신화 10년이상 할것입니다" 그랫다죠.

그리고 그게 사실로 일어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사극촬영장에서도..연애의 발견 촬영장에서도..

이쯤되면 장난이 아니라 정말 키티를 좋아하는듯..

처음에는 팬들 재밌게해줄려고 팬서비스 차원에서

키티부채 들고있는 모습 노출하는줄 알았는데..ㄷㄷ

 

디스러브 활동할 당시에도ㅋㅋㅋㅋ

콘서트장에 들고온 키티 ㅋㅋㅋㅋㅋ

그 키티에게 마이크 대주는 전진도 웃김ㅋㅋ

하..넘나조은 신화..

디스러브 같이 끈적하고 섹시한 노래 다시 내줫음 좋겠다는..

요건 올해 4월사진인데요

또오해영 제작발표회 때도 키티부채를ㅋㅋㅋㅋ

누가 에릭 손에서 키티좀 뺏아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앱에서 선보인 키티 셀카봉..

그리고 벤안에서 들고있는 저건 키티 폰케이스? 키티거울?

정말 생긴거랑 따로노는 ㅋㅋㅋㅋㅋㅋ

신화의 존잘러, 원조 4차원 꽃미남 키티덕후 에릭..

법정스님 관련해서 망언 논란도 있긴했지만

그이후로는 별다른 병크없이 이미지도 좋고 재미있는 아이돌 같아요.

[연예 이야기] - 신화 인성 ] 댄서와 스텝에게 차뽑아주고 수천만원 주고..ㄷㄷ

[연예 이야기] - 신혜성 컴백, 얼굴에 뭘 한듯한 신화 혜성 최근모습;

[연예 이야기] - 신혜성 콘서트, 김장훈 성추행및 태도 구설수 관종 논란

[연예 이야기] - 윤하 송중기를 설현에게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

[연예 이야기] - 전진 송백경 화환 디스,"송백경키 160,카레빼고 다 잘하는 카레집"

[연예 이야기] - 틴탑 니엘 하와이 여행, 연상의 여친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