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슈주 예성 동생 김종진, "제귀가 막귀라 형 노래 좋은듯"

슈주 예성 동생 김종진, "제귀가 막귀라 형 노래 좋은듯"

 

 

요즘 음원차트에서 고전을 면치못하는 sm 아티스트들.

려욱의 어린왕자부터 시작해서 태민의 press it,

레드벨벳 7월7일, NCT데뷔앨범..그리고 예성의 here i am앨범 문열어봐 까지..

사실 sm이 올해는 음원사이트 흥행보다는 음악완성도에 공들이다보니

음원성적은 엑소 으르렁때만큼은 대박이 안나고 있는데요 -

 

이런 와중에 최근 음반을 낸 예성, 예성의 친동생이

모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ㅋㅋ

 

 

나온지 1년은 다되가는 aoa 심쿵해가 아직 89인데..

아델의 헬로, 장범준 신곡 그리고 그사이에 잇는

예성의 신곡 문열어봐(here i am)

신곡임에도 불구하고 93위.. 고전중이지요

이러다가 100위 밖으로 튕겨나갈까 걱정되는 수준 ㅎ;

 

그런데 디젤매니아, 디매에  예성동생 글이 올라옴.

 

JAYJIN이라는 닉네임으로 올라온 한유저의글.

아이디 보니 kjjz**** 인데요 아마도 kjjzzang ,

즉 김종진 짱 으로 보입니다 ㅋㅋㅋ 

11년된 슈퍼주니어 예성의 동생이라고 본인 신분을 밝혔어요.  

 

예성의 앨범은 무려 4년을 준비한 역작이라고 하는데..

친동생 입장으로썬 노래가 좋아 잘될줄 알았는데

음원차트에서 죽쑤고 있어서 맘이 안좋았나봐요.

"제귀가 막귀인지? 친형이라 좋게만 들리는지..

저는 기준이 못되지만 힘이 되어주고싶습니다"

 

 

문열어봐 라는 노래를 한번 들어봐달라고..

냉정하게 평가해달라고 하는 예성동생 종진군의 글..

동생이 형 예성을 완전 아끼는게 글에서 느껴져요.

이정도로 쓸정도면 동생 사칭은 아닌듯해요.

근데 찾아보니.. 예성 동생 김종진 군..

완전 훈남이네요?ㅋㅋ 완전 귀엽게 생김 ㅋㅋ

예성이 84년생으로 올해 33살이니까 그보단 어릴건데..

 

 

형생각하는 맘이 넘나 쨘한..

근데 동생도 연예인 해도 될거같아요

찜질방에서 후리하게 찍은 사진도 귀염상이네요

순둥순둥 귀여우면서도 호감상.. 눈이 씹덕상ㅋ

 

 

코 보면 자연산인데 콧대도 높은거 같고~ 

 

 

예성 아버지, 예성, 예성동생 쓰리샷.

동생이 훈훈하게 잘 컸네요

둘이 코모양이 똑같아요  아니 셋이. ㅋㅋ

 

근데 이번 예성 음반이..sm에서도 홍보를 넘 안해줘서..

나름 예성 첫 솔로 음반인데 홍보 제로...

나온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을걸요?

 

 

규현 광화문연가때는 대박이나서..

예성도 규현 정도로는 뜨길 바랬는데..

진짜 슈주는 음원하곤 인연이 없나봐요..

 

 

글구 이번 예성 노래도 좀 뻔하고 진부한 발라드다 라는 혹평도 있어서..

4년간 준비한 첫솔로인데 넘나 아쉬운..

그래도 저런 커뮤니티카페에 본인 신상을 밝히고

예성 동생임을 밝힌다는 용기가 대단한거죠.

그만큼 형의 성공이 간절한 동생의 마음, 기원일거구요

군대 다녀오고 나서 이제는 아이돌 이라기보다는 아티스트, 가수인데..

예성도 동생 보란듯이 성공했으면 합니다.

 

[연예 이야기] - 규현 인성,양세형 결혼식 사회 부르고 먹튀? (라스) 

[연예 이야기] -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 

[연예 이야기] - 레드벨벳 슬기 싸인, 곰돌이가 화냈다가 울었다가..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해체 or 심재원 은퇴?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삭제..

 [연예 이야기] - 엑소멤버들 레이 쓰러짐 무시, 중국인 왕따? 동영상 본 일본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