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빅뱅 탑 인스타그램 식인종 인형, 관종or싸이코? 예술작품일뿐!!

빅뱅 탑 인스타그램 식인종 인형, 관종or싸이코?  예술작품일뿐!!

 

 

괴기스럽거나, 아방가르드하거나, 컬트적이거나..

언제나 빅뱅 탑 인스타그램에 가보면 예술적이면서도 좀 징그러운;

그런 예술작품들이 가득한 편이지요. 이번에 올린 탑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역시..

팬들사이에서 논란이 될 정도로 좀 강렬한 영상을 올렸더라구요.

인스타그램, sns 시작하기전만해도 신비주의에

신체도 노출을 하지않아서 알수없다는 이미지였던 최탑 최승현..

인스타 시작하고 나서도 여전히 탑은 뭔가 짐작이 안되는 그런 4차원 ㅎㅎ  

 

이번에 올라온 빅뱅 탑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인형이 인형을 안고.. 인형가족같은데요

식사중인것 같아요. 근데 이거 동영상

찾아서 들어보면 소리도 소름돋아요;;

 

 

그릇에 인형을 담는..

인형이 인형을 잡아먹는;;

사람으로 치면 식인종 인형이려나요;;

 첨에 저 그릇에 빨간거 핏자국인줄;;

 

스푼에 인형을 담아 후루룩 마시는 인형;;

 표정 개무섭 존무섭;;

 

첨엔 탑이 직접 제작한 인형 애니메이션인가 했는데 그건 아니고요

 Jan Svankmajer(얀 스반크 마이에르) 라는 아티스트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Jabberwocky 1971 (재버워키 라는 작품)

이 작가는 체코사람인데 ..당시 체코에 소련침공+내부혁명으로 뒤숭숭했다고..

 

 

주전자 포트를 열었는데 그안에도 무슨 스튜, 국같은게..

그 역시 인형들이 그득;; 소름돋아요;; 예술작품이라지만;;

근데 공개적이고 미성년자들도 다 보는 장소에 올린건

사실 좀 그렇다 싶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탑 인스타 동영상 보신분들 사이에서 논란이 많아요

 

"관종이냐"

"더러운 돼지사진 올리더니 이번엔 식인종 인형이냐"

"애니메이터 얀 스반크마이에르 작품이다. 예술 모르면 가만있어라"

"유명한 작품이다. 탑이 평소 미술에 관심많다"

 "탑 정신세계 이상한거 같다. 정신과 가봐야할듯"

"도라이 아님? 혐오스럽다 탑"

"팀버튼이 영향받은 초현실주의 거장 슈반크마이어 작품이다"

"탑도 마약하냐? 지드래곤보다 상태 심한듯"

 

알고보니 원래 탑 집안이 미술가 집안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릴때부터 미술작품 예술을 많이 접해서 현재도 관심이 많은데

팬들하고 좋은작품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주는거라고하네요.

알고봤더니 탑의 의도는 참 착한 의도였어요.

탑 덕분에 유명하지않은 좋은 작가들도 팬들이 널리알게되고..

세계를 넓혀주는거지요. 최승현이 vip들에게..

 

가족들이 예술가 집안이었다는게 신기하고도 뭔가 아 그렇구나 싶은..

싸이코 같다고 인성 매도는 안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초현실주의 영화감독이자 애니메이션 제작자라고 하는

얀 슈반크마예르의 작품.. 좀 심오하긴 하네요.

뭐 여튼 요런게 탑 취향인거 같으네요.

하긴 둠다다 무대보면 뭐 거의 교주 강림이었긴했음 ㅎㅎ

얀 작품 말고도 무라카미 다카시, 나와 코헤이 작품도 자주 올라온다고..

[연예 이야기] - 빅뱅 승리 클럽 사진 유출, 여자끼고 뽀뽀하다가... 

[연예 이야기] - 장현승 마약 퍼포먼스,토끼때문에 연예인병? 비스트 재계약은... 

[연예 이야기] - 빅뱅 탑 담배, 중국 길에 담배꽁초 버리다 발각 

[연예 이야기] - 빅뱅 콘서트 온 연예인! 황정민 + 태양 형 동현배 개인기 

[연예 이야기] - 비스트 장현승 태도논란 ] 그림 요청 거절한 현승, (일본활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