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양요섭 조수미 또 공연, 소속사 지적하는 예민보스 ㅋㅋ

양요섭 조수미 또공연, 몰랐던 소속사 지적하는 예민보스 ㅋㅋ

 

 

 

 

최근, 세계적인 대성악가 조수미와 무대를 함께한 비스트 양요섭!

안그래도 비스트가 장현승 태도, 인성문제, 탈퇴로 뒤숭숭한 가운데

맘이 심란한 뷰티를 위로해주는 한줄기 빛같은 소식이 아닐런지~

소프라노 조수미와 비스트 메인보컬 양요섭의 환상 콜라보 ㅋ

그런데...... 소속사 큐브는 일을 안한다고한다?ㅋㅋㅋ

소속사 아티스트 양요섭이 조수미와 노래를 했는데도

전혀 모르고있는 큐브 ..ㅋㅋ 보다못한 양요섭이

트위터를 통해 조심스럽게 글을 남겼다는 ㅋㅋㅋㅋㅋㅋ

이럴때 쓰는 짤방이 있죠.

 

큐브에 직원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양요섭의 사진은 조수미 트위터에도 올라왔는데요

 

국방부 초청 음악회 리허설 중간에

대기실에서 같이 투샷을 찍어서 인증샷을 올렸대요~

이날 같이 부른 노래는 "그대안의 블루"

 

이와중에........조수미보다 더 얼굴이 작은듯한 양요미..

역시 인간이 아니라 요정인듯.........

한때 토마스 기차 시절도 있었지만 옛일이죠..

살빼고 식스팩 복근 만들고 새로 태어난 양요미......

빈손으로 간 양요섭이 아니죠

정성스런 선물과 꽃을 준비했다고.

역시 조수미가 양요섭 이뻐하는 이유가 있네요.

애가 착하고 센스가 있어 ㅋㅋ

 

사실 양요섭과 조수미는 첫만남이 아닌데요.

이번 5월 13일 국방부 주최 "천상의 목소리 조수미 특별 음악회" 이전에도

2013년 "파크콘서트 라 판타지아"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바 있지요..

그때 양요섭이 맘에 들었던 조수미~

2015년 조수미 미니음반 "그.리.다" 때도

아이돌중 유일하게 양요섭 부름 ㅋㅋㅋ

 

나혼자산다 양요섭 출연할때도

조수미가 살짝 출연한 전적이 있는데요

양요섭이 조수미 강아지 신디인가? 한테 선물이랑

조수미에게 직접 끓인 유자차 선물까지..

참고로 조수미 강아지는 여권도 있어요 ㅋ

조수미 노래하고 있으면 옆에서 같이 노래도 한다고 ㅋㅋ

 

 

여튼 그러다보니 양요섭 팬이 된 조수미..ㅋㅋ

심지어 조수미 핸드폰 배경화면이 양요섭 식스팩 사진이래요 ㅋㅋ

여튼 이번에 조수미랑 같이 노래한 양요섭 모습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공연 동영상도 하나 투척..

걸그룹대신 남자가 와서 죄송하다는 센스넘치는 양요미 ㅋㅋ

 

양요섭 하면 또 유명한게 양요섭 예민보스 짤방 ㅋㅋ

아이돌 예민보스 3대장 하면 1등 엑소 세훈

2등 비스트양요섭 3등 엑소디오 ㅋㅋ

[연예 이야기] - 비스트 장현승 태도논란 ] 그림 요청 거절한 현승, (일본활동중)

[연예 이야기] - 장현승 마약 퍼포먼스,토끼때문에 연예인병? 비스트 재계약은...

[연예 이야기] - 틴탑 니엘 하와이 여행, 연상의 여친과 ?

[연예 이야기] - 조세호 억울 시리즈 정리 ] 안재욱 결혼식도 안가더니.. +군대 입대 움짤

[연예 이야기] - 빅뱅 승리 클럽 사진 유출, 여자끼고 뽀뽀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