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남궁민 복근 화보, 까보면 반전매력 미녀 공심이 안단태

남궁민 복근 화보, 까보면 반전매력 미녀 공심이 안단태

 

 

선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바 있는 남궁민

연기력도 탄탄하거니와 외모도 잘생기고

목소리도 부드러운데..심지어 이분 몸매도 장난 아니시죠

 

갠적으로 참 좋아하는 배우인데

가지고있는 포텐셜에 비해서 안떠서 넘나 아쉬운 배우..

이번에 디스패치에서 남궁민 화보를 찍어줬길래

넘나 기쁜 마음으로 구경하러가서 사진 업어옴 ㅋㅋ

 

와..눈웃음 작렬 ㅋㅋ

요사진에서는 살짝 배용준이 보이네요

배용준도 남궁민도 부드러운 캐릭터인데

까보면(?) 완전 근육짱짱한 상남자라는 반전매력이 있죠

 

78년생인데 은근 동안이기도한..

근데 몸만들고 근육 키우면서

체중조절때문인지 얼굴살이 많이 빠졌더라구요

신화 김동완도 3집때 근육 만들면서 급 늙었는데

역시 피트니스 보디빌딩 = 노화의 지름길인가 싶기도 하고..

 

나이키 트레이닝팬츠에 운동화

나이키 광고인가 싶기도?

얼마전에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홍진영과 커플로 나오기도했죠

몰랐는데 은근 예능감도 좋았던기억 ㅋㅋ

 

근데 남궁민하면 또 뭔가 포인트가 되는게..

인상은 은근 선한데 비열한 역할도 정말 잘 어울려요

뭐랄까 살짝 위선적인 그런 악역?ㅋㅋ

갠적으로 비열한연기때 완전 뒤통수 ㅋㅋㅋ

글구 리멤버에서도 ㅋㅋㅋ

약간 소시오패스, 이중인격에 잘 어울리는 페이스인듯.

 

최근에는 모델 진아름과 열애설이 뜨기도했는데..

지금까지 사귀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요즘은 미녀 공심이에 나오는중으로 아는데..

완결나면 몰아보든가 해야겠어요 안단태역

 

참 그러고보면 장밋빛인생,금쪽같은내새끼

청담동앨리스, 허준, 로필 냄보소 등등..

필모그라피도 화려한 남궁민..

[연예 이야기] - 개그맨 이정수 인스타그램 " 딸 가슴 납작해질까 걱정 " 섹드립

[연예 이야기] - 레드벨벳 조이, 경민대 축제에서 쓰러진 이유, 성희롱?

[연예 이야기] -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 후 "왜물렸냐..니잘못" 아버지 맹비난

[연예 이야기] - 박세민 여성학보고서 "여성 몰래 찍어 기록으로 남겨둬라"

[연예 이야기] - 이찬오쉐프 바람 동영상 인정? 김새롬 결혼반지 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