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최홍만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인증, 자동차 공개까지!

 

 

 

한국 씨름선수 출신이자 현재는 k-1

종합격투기 선수가 된 최홍만. 노래와 춤을 좋아해서

테크노 골리앗이라는 별명도있고 예능도 자주 출연하지요?

요즘은 일본의 연예계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있다고 하는데요 -

그러면서 최근에 최홍만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모양이더라구요.

요즘 연예인,아이돌, 유명인들이 거의 필수로하는 sns가 인스타지요.

사진은 일본 나라 여행가서 사슴공원에서 사슴에게 밥주는 영상인듯..

 

그런데.. 최홍만 인스타그램 보다보니..

눈에띄는 존재가 뙁!

최홍만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분이..

뒷모습마저도 아름다운 여자분이 계시네요

 

.최홍만이 쓴 해시태그보니 여친 확실한듯

#내편 #커플 #럽스타그램 #연인 #사랑 #인연 #러브 #행복 등등..

최홍만이 워낙에 키가 크다보니 여자분의 가냘픔과 가녀림이

더더욱 대비되는 듯한 느낌이여요~ 

최홍만 여자친구 분 사진 한장더.

최홍만 키가 218cm이고 몸무게가 140kg인걸로 아는데

정말 어지간한 여자분은 최홍만 감당하기 힘들거 같아요

일단 손이라도 잡고 팔짱이라고 낄려면 어느정도 맞아야 하는데

최홍만 허리가 여자분 어깨나 가슴에 닿을듯?

 

씨름판을 떠나서 k-1으로 전향하면서.. 씨름연맹에서는 영구제명되었지만

k-1에서는 한국의 요코즈나로 통하고있죠(천하장사 뭐 그런뜻)

격투기 실력이야 뭐 그저그렇다는 평도 많지만

일단 키가크고 리치가 크고 파워가 좋다보니(리치  224cm)

피지컬 차이로 승리를 많이 따기도 했고요.

밥섑에게도 이긴 전적이 있었지요.

하지만 mma 파이터로서 압도적 피지컬에도 불구하고..

격투계에서는 거의 사형선고를 받은 상태라고 하네요..

실제로 최근 몇년간 성적이 너무 안좋구요.

여튼 최홍만 인스타그램에는 게시물이 45개밖에 없는데

여자친구 사진은 단 두장, 그중 한장은 삭제된바..

팔로워는 747명으로 아직 초보수준이네요.

얼굴에 동물팩 팬더곰팩을 한 사진도 올렷는데

"작다" "짜증" "할수없지" 라는 태그가 빵터진 ㅋㅋㅋ

요즘은 일본활동하면서 일본어도 그럭저럭 괜찮게 한다고 하네요

사사키 노조미랑 사귀었다는 카더라 루머도 있고요.

과거 여친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강심장 등에서도 제법 했지요

그런거보면 은근 늘 여자친구가 있는듯한 최홍만..

2010년도에는 여자친구가 밥상을 엎었다는 이야기도 ㅋㅋㅋ

최홍만 슬럼프에 빠져서 찡찡거리고 잇을때

"너 운동안하면 다신 안본다" 하면서 밥상을 엎었대요 ㅋㅋ

 

비투비랑 있으니 더더욱 커보이는 최홍만 ㅋㅋ

덩치는 커도 헬로키티를 좋아하는듯 은근 성격도 귀엽더라구요 ㅋㅋ

데프콘도 헬로키티 덕후든데 ㅋㅋㅋ

덩치큰분들이 좋아하는분들이 많네여 ㅋㅋ

도라에몽 좋아하는 심형탁도 글쿠 ㅋㅋ

 

 

다만.. 한국에서 박근혜 후보 지지하며 새누리당 입당한 전적도 있고..

정치적으로도 논란이 된 케이스가 있어서..

한국에서는 팬도 많지만 안티도 많은것 같아요.

사람은 착한데 막 똑똑하거나 교묘하거나 술수를 쓰거나 하진 못한듯.

 

요건 최홍만 차 마세라티 인듯~

자동차 튜닝이 이쁘게 되었네요 보니까 일본 같은데 말이죠 .

다만 차에비해 최홍만이 너무 커보이긴 하네요 ㅋ

과거부터 과한 성장으로 거인증 의혹이 있었던 최홍만..

실제로 뇌하수체 종양이 있었고 그로인해 과도한 성장호르몬이

분비되어서 키와 덩치가 커진거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뇌하수체 종양을 제거하고 군면제와 함께 휴식을 갖기도 했다는..

 

[연예 이야기] - 팬미팅에서 가슴사이즈 물어본 몬스타엑스 민혁

[연예 이야기] - 이수민 과거 사진, 비글미 넘치는 울산 염포초등학교 시절 과사

[연예 이야기] - 남궁민 복근 화보, 까보면 반전매력 미녀 공심이 안단태

[연예 이야기] - 제시카 타일러권 데이트, 9살차 3년차 커플의 연애

[연예 이야기] - 윤계상 이하늬 제주도 여행, 비 김태희 커플과 동반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