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임창정 아이들, 임창정 혼전임신으로 요가강사와 재혼? ..이복동생

임창정 아이들, 임창정 혼전임신으로 요가강사와 재혼? ..이복동생

 

 

 

 

과거, 2006년 3월 프로골퍼 김현주 골퍼와 결혼한후, 슬하에 세아들을 둔 가수 임창정.

하지만 성격차이등 이런저런 차이점을 좁히지 못하고

임창정 부부는 결국 7년만인 2013년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혼후 양육권과 재산분할등에 대해서는 나름 합의를 잘 했다고 하는데요

임창정의 세 아들중 첫째와 둘째는 임창정이 양육하고, 셋째는 김현주 골퍼가 데려가는걸로..

임창정의 절친인 김창렬 역시 결혼해서 슬하에 아들이 있는데요

임창정과 아들들, 그리고 김창렬과 아들들이 같이 스키장가서 같이놀고 아이들끼리도 절친이라고 하죠.

 

나름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호감상에 성격도 좋고

거기다가 위트있고 유머러스한 유머감각까지..만능 엔터테이너였던 임창정도

사랑만큼은 본인 뜻대로 안되는건가 싶기도하고..여튼 팬으로써 맘이 쨘햇더랫죠

그러다가 얼마전 임창정이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죠? ㅎㅎ

임창정 여자친구는 일반인으로.. 176cm의 요가강사라고 하더라구요.

나이는 25살로 임창정보다 18살 연하 ㄷㄷㄷ 44살 임창정 능력보소..ㄷㄷ

더 자세한 내용은 : [화제이슈] - 임창정 여친, 임창정이 김현주 프로골퍼와 이혼한이유 바람?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임창정 여자친구..

투다리 cf 현장에도 임창정이 데리고왔다는 임창정 여친..

당시 출연 배우가 펑크가 나면서 임창정 여자친구분이 그 대역으로 cf출연하기도 했다죠

 

 

첨에 업계 관계자들은 임창정이 자기 소속사 후배 배우 데려온줄 알았다고..

그만큼 미모가 연예인 급이라는 거지요.

임창정은 본인 임창정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도 아들 사진과 동영상을 자주 올릴 정도로 아들바보.

근데 이번에 새 여자친구와 결혼발표를 했다지요 ㄷㄷ

(사진은 전부인 김현주 골퍼와의 결혼사진)

2017년 1월에 재혼한다는 임창정..

현재 여자친구는 임신 초기 상태라고 하네요.

현재 임창정이 11살, 9살,7살의 아들을 두고있는데

11살 9살은 임창정이 키우고 있거든요.. 근데 또 임신을 하면..

아이들이 아직 어린걸로 아는데.. 고작 25살의 여성이 육아가 가능할런지 걱정이네요.

아이들도.. 아직 전부인 김현주 골퍼와 연락도 하고 만남도 갖는걸로 아는데

새엄마가 생겨서 굉장히 혼란스럽기도 할거같고요.

그러다보니 임창정에 대한 비난도 쏟아지더라구요.

44살 아저씨가 25살 26살 아가씨를 위해 좀더 피임을 하지..

임신 시켜서 그것도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한다고..

임창정 팬이고 너무나 좋아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좀 걱정되네요

아들만 셋인 상태에서 아이가 또 생긴다면..

아이들 하나하나에 대한 관심도 아무래도 흩어질수밖에 없을건데요

임창정이 아이들과 같이 사는걸로 아는데 새부인 들어오고 새로 배다른 동생까지 태어나고....

 

[화제이슈] -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