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지소울 민 열애, 지소울>민효린 작업 but 민효린>태양 연애 ㅋ

지소울 민 열애, 지소울>민효린 작업, 민효린>태양 연애 ㅋ

 

 

 

연애금지라는 조항이 있다고 하는 JYP.

그런 JYP에서 2호커플 지소울 민 커플이 탄생을 했더라구요.

민은 미쓰에이 소속이고 지소울은 박진영이 해외 데뷔를 노리며

너무 연습생 오래시키는 바람에 영혼(=소울) 이 되었다는 말이 있을정도 ㅋㅋ

평소 민 인스타그램, 지소울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모습이 많이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솔직히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하기 전에는 둘이 사귀는것도 몰랐다는..

아무래도 미쓰에이는 수지만 많이 인기있고.. 탈퇴한 지아나 , 페이 민은 인기가 덜해서 더욱..

 

게다가 지소울은 you, 변명등의 노래로 작년인가? 활동을 하기도 했지만

십년 넘게 연습생 생활만 하면서 활동을 거의 못했거든요

지소울이 지드래곤 데뷔하기전부터 연습생이었는데..

그당시만해도 지드래곤 라이벌 이런 구도였는데.. 지금은... 너무 위상이 달라졌죠

과거 sbs 영재육성 프로젝트 99%의 도전으로 첨 얼굴을 알렸던 지소울..

그리고 2003년부터 미국 데뷔를 7년이나 준비했던 민..

민과 지소울은 미국에서 서로 쓴물단물 고생하면서 더 친해진 케이스인듯.

JYP유학생 커플로는 1호인 지소울 민 커플..ㅎ

사춘기 시절 미국 연습생 생활을 하며 서로 의지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가족도 없이 홀홀단신으로 건너간 미국인지라.. 지소울도 민도

다른사람없이 서로가 가족처럼 끈끈했을수 밖에 없었을듯요.

 

게다가 민은 회사에서 다이어트로 엄청 압박을 했는데요

그런 민을 위해서 지소울이 음식을 몰래 사다주고 그랬다고 하죠

문을 잠그고 몰래 음식을 먹다가 소속사 스텝들, 회사 직원들에게 걸려서 혼도 많이 났다고 ㅎㅎ

 

지소울은 "한번도 민이 살쪘다고 생각한적 없다" 라고 말하면서 애정을 밝히기도..

지소울 민 그리고 조권 효연 이렇게 다들 친한거 같더라구요

실제로 효연 민 조권 이렇게 앨범내고 활동도 했었죠 ㅋㅋ

 

 

한편.. 예전 라디오스타 출연했을때 지소울에 대해서 폭로했던 민효린 ㅋㅋ

민효린에게 지소울이 작업을 걸었다는 늬앙스로 연락온 문자들을 공개하기도 ㅋㅋ

참고로 민효린도 jyp 연습생으로 가수 준비를 했던 과거가 있지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할때도..그래서 박진영과 더욱 돈독한 사이를 보여주기도..

근데 민효린은 정작 빅뱅  태양과 사귀기도 했죠 ㅋㅋ

과거 박재범 선미 열애설도 있었고..

예은 춤신춤왕 정진운 커플은 3년이나 사귄 사이라고 하지요 ㅎㅎ

jyp는 데뷔 3년까지는 연애를 엄격히 금지하지만 그뒤로는 좀 프리하다고 하네요 ㅎ

뭐 선예도 결혼도 하고 아이까지 낳기도 했고..ㅎㅎ

 

[연예 이야기] - 조권 게이 ? 여자 수영복입고 근육질 몸매.. 바텀or탑?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사나 쌩얼, 샤샤샤 때와 너무다른 시바견 느낌ㅋㅋ

[연예 이야기] - 미쓰에이 지아 탈퇴, 페이 수지만 남고 해체?

[연예 이야기] - 아이돌 무식 모음 총정리. 설현 지민 수지말고도 또?

[연예 이야기] - 박진영 음주운전 & 표절논란.. but 살아있네 살아있어 !!

[연예 이야기] - 산이 엉덩이골 도촬 논란, 인스타그램 사진 지워도 ....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불법음원으로 태연노래 듣다가 딱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