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아이오아이 엘리트 교복 화보, 마지막 ioi 해체 날짜는?

아이오아이 엘리트 교복 화보, 마지막 ioi 해체 날짜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서 뽑힌 11명의 소녀들로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 ioi 아이오아이. 현재는 공식적인 활동을 종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엘리트에서 아이오아이 교복 광고를 찍었더라구요.

 

얼마전 찍은 따끈따끈한 아이오아이 화보

엘리트 교복의 모델이 된 아이오아이 열한명의 소녀들.

 

 

?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열한명의 단체샷 화보부터 먼저 .. 소녀들의 각선미가 도드라지네요

역시 비주얼 센터는 전소미인가 .

아이오아이의 메인보컬 연정이.

유연정은 스타쉽 걸그룹 아이돌 우주소녀로 들어가서

앞으로 우주소녀로 볼수있을듯..

 

 

?

돌부처 석나영 임나영 ㅋㅋ

요즘 다시 프로듀스 101 정주행 재방 보는중인데..

다시봐도 넘나 쫄깃한것 프듀

 

 

미나는 살만 쪼금 빼면 좋을건데..

넘 귀엽고 매력넘치고 한번씩 신민아 닮은꼴도 보이고..

근데 어깨가 너무 넓어아쉬운..

큰귀와 애기애기한 얼굴에 은근 글래머러스한 섹시한 베이글 몸매가 매력적인.

교복 입으니 더욱 어른스럽네요

 

은근 교복핏이 좋은 아이오아이 김도연

 

교복이 제일 잘 어울리는 순수한 매력 댕채연 ㅋㅋ

채연이는 혼술남녀 등 연기쪽으로도 활동을 많이하고있죠

현재는 mbk 다이아 소속으로 활동도 하고..

 

볼때마다 젝키 김재덕이 생각나는 주결경 ㅎㅎ

큰 이목구비에 큰입이 웃으니까 더 시원시원해보이네요

 

?

 

펭귄소녀 소혜 ㅎㅎ

소혜는 교복 입으니 더 애기애기 한듯 ㅋㅋ

 

머리 묶으니 더욱 단정해보이는 청하 개인샷..

교복 사는 학생들에게 완전 자극이 될듯한..

제가 학생이라면 벌써 엘리트로 갔을듯 ㅋㅋ

손연재 닮은꼴 유정..

전 ioi 프로듀스101 볼때도 유정이는 별로 응원안해서 ㅎㅎ

전 소미랑 미나, 세정이가 조아요..

 

살아있는 어피치 상큼상큼 매력  세정이

세정이랑 젤리피시쪽은 구구단으로 활동을 하겟지요..

 

 

jyp 소속 전소미는 요즘 트와이스 영입설이 있던데요..

주주들이 반대한다더라 하는 카더라도 있고..

트와이스랑 색깔이 안맞는다는 말도 있고..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우주소녀 은서, 팬싸인회 팬 "죽어" , 트와이스 나연 한강물 발언

정채연 다이어트, 팬싸인회 케이크 안뺏기려 귀척 작렬?

정채연 몸매, 허리길이 비율이 하체비만 닥스훈트 ㄷㄷ

트와이스 tt 뜻이 젖꼭지? 티티가 유두라는 트와이스 뮤비해석

트와이스 채영 인성, 팬무시? 블로그 남자친구 사건 이후 또..

트와이스 정연 머리 나쁜손, 미나 때리고 폭력성이;;.. 정연 인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