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안투라지 목욕탕 씬, 올누드 단체노출.. 안투라지 뜻 이거였어?

안투라지 목욕탕 씬, 올누드 우르르.. 안투라지 뜻 이거였어?

 

 

 

현재 TVN에서 방영하는 금 토 드라마 안투라지.

처음에는 동명의 해외 인기 드라마 안투라지 판권을 사와서 찍었다는 말에

굉장히 기대를 하기도했고, 또한 출연진들이 조진웅, 서강준, 박정민,

이동휘(응답하라 1988) 이광수등 빵빵해서 무척 재미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안투라지는 망투라지라고 불리고 있는 중이죠.. ;ㅅ;

아직까지는 이렇다할 안투라지 시청률 반응이 없는 가운데..

최근 안투라지 목욕탕 씬이 굉장히 화제가 되고있지요

 

드라마에서 시청률 상승을 위해서

남자배우든 여자배우든 어느정도 노출을 하는건 당연한건데..

안투라지 목욕탕 장면은..좀 세긴 세더라구요 ㅋㅋ

 

방영중 논란이 된 목욕탕 씬들..

상반신 노출은 많이 봤지만 올누드는 처음이었는데요

그것도 개인샷도 아니고 떼샷으로 ㅋㅋㅋ

참고로 안투라지 뜻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안투라지 뜻은 영어로 entourage라고 쓰고요

수행단, 속내, 어떤일의 중요성 이라고 사전에 나와있는데..

최측근, 스쿼드 이런 뜻으로 보는게 정확할듯 하네요. 불어에서 파생된 단어..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HBO에서 제작한 드라마 안투라지,

미국 원작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한국 드라마 안투라지 목욕탕 씬..

최측근 이라는 뜻 답게.. 목욕탕 씬에서도 거리낌 없이 즐거이 노는 모습을..

 

근데 나이가 몇인데 목욕탕에서 저렇게 뛰어다니고

물장난 치고 냉탕에서 놀고..ㅋㅋ 냉탕에상어 생각나네 ㅋ

 

엉덩이와 주요부분에는 물론 모자이크를 했지만

모자이크를 한 사이 살색을 보면..

다른 속옷을 입은것 같지는 않고요 야동 배우들처럼 공사를 친듯?

살색 테이프 같은걸로 중요부위를 다 테이핑 해서 막는다고 하네요..

안투라지가 노출 목욕탕 씬 만큼이나 극의 재미와 줄거리로 화제가 되길 바랍니다.

 

[연예 이야기] - 미미박스 논란, "까만 유두는 늑대가 싫어해" 여혐 광고

[연예 이야기] - 미즈하라키코 엉덩이 노출, GD와 헤어지더니 자꾸..

[연예 이야기] - 블랙넛 또 바지벗은 동영상, 대학축제서 팬티 노출.. 노출증?

[연예 이야기] - 손연재 마리텔 움짤, 가슴골 노출사고? 몸매가 장난없네

[연예 이야기] - 세븐틴 홍콩 팬미팅, 격한 키스 빼빼로게임? 게이짓 아냐!

[연예 이야기] - AOA 초아 팬티 방송사고로 노출 움짤, 일부러 보여주는건가?

[연예 이야기] - 고두림 우유 가슴에 흘리고 셀카, 페이스북에 올린 이유는?

[연예 이야기] - 사진작가 로타 일본 여고생 도촬? 인스타그램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