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추석선물 뭐가 좋을까요? 사실 금일봉 돈이 최고겠죠?

추석선물 뭐가 좋을까요? 사실 금일봉 돈이 최고겠죠?

 

 

 

 

늘 추석, 설날 등 명절이 되면 걱정이 되는것 -

결혼을 하고나니 양가 부모님과 친척들에게 명절마다 선물을 하게되는데

참 선물이라는게 첨에 몇개는 재미지고 의욕적으로 준비하지만

나중에는 왜그렇게 다 거기서 거기인건지...ㅋㅋ

참치나 스팸, 그리고 식용유, 비누 샴푸, 술........

한우같은건 넘 비싸서 자주는 못하게 되고 말이죠~

 

그래서 몰 들어가서 요새는 뭘 많이 선물드리나 한번 찾아봤네요.

 

 

 

 

 

 

 

오호.. 몸에좋은 하루견과 같은것도 있구요

추석에 잘 어울리는 곶감 건시도 있네요~

근데 전 감이랑 홍시를 별로 안좋아해서 패쓰 ㅋㅋ 제가 먹을건 아니지만요^^

후라이팬은..추석선물로는 좀 별로에요 값어치 없어보이고

차라리 부모님에게는 건강식품이나 몸에좋은 비타민 같은게 최고죠

병풍은............ 선물드리면 맞을듯 ㅋㅋㅋ 병풍뒤에서 향냄새 맡으란 거냐 하실듯 ㅋㅋ

 

 

 

제사에 쓰이는 사과와 배는 역시 인기 선물세트죠

요런 배나 사과는 정말 비싸더라구요 제사상에 올리는거라 큰거 쓴다고..

글구 비누 치약 샴푸같은건 역시 스테디하고..

당면..........이건 진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채나 해먹으라는건지 ㅋㅋㅋ

골드망고도 맛나보이긴한데..

 

 

 

갠적으로 망고를 넘 좋아라 하거든요

근데 전통과일은 아니라 어른들은 싫어 하시려나요?

뭐 과일이 맛있으면 그만이려나요..

 

근데 그밑에 소한마리 19만원 ㄷㄷ ㅋㅋㅋ 근데 맛있겠다

소는 역시 우리소 한우가 최고

 

 

 

 

요건 좀 독특한데요 샹달프 과일잼 멀티팩이 만원 이만원 선이더라구요

요런것도 괜찮긴 할듯^^ 맛도 종류별로 다 맛보고 말이죠

 

 

 

 

 

 

 

그리고 요거 최고로 꽂힌거에요

친척집 많이 다니시고 친척수 많으시거나

주변에 선물 많이 돌려야 하는분들~

홍삼이 지금 2만원 짜리가 반값이네요..

요건 누가봐도 만원짜리로 안볼거 같지않나요? ㅎㅎ

홍삼하면 정관장이 젤 유명하긴 하지만 찾아보니

성분비율도 똑같고~ (대신 6년근은 아닌듯..)

저렴하게 많은 선물 준비하기 딱이겠어요

 

요걸로 몇세트 사서 친척어른들 드려야겟어요 ㅎㅎ

양가 부모님건 좀더 좋은걸로.........ㅎㅎ 아님 그냥 봉투로 ㅠ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