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서인영 소리질러 ] 성욕없다더니, 19금 동성애 뮤직비디오 티저?

서인영 소리질러 ] 성욕없다더니, 19금 동성애 뮤직비디오 티저?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쥬얼리 라는 이름의 걸그룹 아이돌로 데뷔했지만

우리결혼했어요 우결에서 크라운제이와 개미부부로

출연해서 더큰 전성기를 맞이했던 서인영.

 

그이후 신데렐라등 신상녀 캐릭터 잡고 노래도 많이 불렀는데

너무쎈여자들 싫다는 안티들 의견에 위축되어서

발라드로 헤어지자 같은 노래로 선회한후..

이도저도 아니다,라는 혹평을 듣기도 했었지요.

갠적으로 서인영은 강하고 세고 섹시하고,

도발적이고 못말리는 도도녀 컨셉이 딱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서인영이 최근에 신곡 소리질러 티저를 발표했지요!

 

서인영 소리질러 뮤직비디오 티저 동영상 보기

 

 

 

 

이번 소리질러 뮤직비디오 티저 동영상을 보니

와, 이번엔 서인영이 제대로 일 치려보나 하는 생각이-

그야말로 19금 성인돌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어중간하게 거짓말, 헤어지자 같은 발라드보다는

역시 서인영은 화끈해야 제맛이지요.

워낙에 가창력이 좋아서 발라드도 잘하지만

서인영은 섹시하고, 야하고,도발적인게 잘맞아요.

안티들 악플들 신경쓰지말고 소신껏했음 좋겠는데 말이죠

현아가 그렇게 욕먹어도 패왕색으로 인기얻는거 보면 ..말이죠

 

그런데 이번 컨셉으로도 또 커뮤니티에서 까이고 있더라구요.

윗 사진에서도 뱀이 나오죠?

 

 

 

몸에 뱀을 감고 누워있는 서인영..

뱀은 성경속에서 선악과를 따먹게 부추긴,

기독교에서는 사악함, 사탄을 상징한다고 하던데

제가 기독교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크리스천분들은

아마도 잘 아실거라 생각해요.

그뿐 아니라 두남자를 품에 안고 얼굴을 그윽하게 비비는건

뭔가 쓰리썸 행위를 연상시키는듯하고;;

 

 

그뿐아니라 여성과 여성의 키스는..

레즈비언, 동성애를 상징하는듯하죠?

기독교인들, 크리스천들의 금기에 대해서

통렬하게 금기를 깨부수는듯한 의미는 아닐지..

 

 

그뿐 아니라 의상과 채찍등의 소품으로

뭔가 사디스트와 마조히스트의 SM 플레이를

연상하는듯한 장면도 보여준 서인영 소리질러 티저..

 

 

문제는 일부 기독교인들이 이러한 서인영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기독교인 망신이다,라고

거세게 항의하고 있는 상황이라는거죠;;;

종교는 종교고,음악은 음악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건 제가 무교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요.

 

 

채찍을들고 그물 망사 스타킹에

짧은 핫팬츠, 튜브탑을 입은 서인영

그와중에 굴벅지랑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 몸매

눈길이 갈수밖에 없네요.

눈에 쓴 가면같은 안대도 sm틱하고요.

 

 

보시다시피 해피투게더 등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본인이 기독교 종교를 믿는다는걸 언급했고,

팔에 십자가 문신을 할 정도로 독실하다고해요.

 

 

ㅋㅋㅋㅋㅋ 서인영 미키마우스 타투보고

서인영 아버지가 "구려"라고 했다고 ㅋㅋㅋㅋ

이때 서인영 동생 서지혜랑 같이 출연했는데

동생도 이쁘고 말도 잘하더라구요

서인영은 솔직하고 털털한 느낌인데

동생은 좀 여우느낌?

 

 

그뿐 아니라 마녀사냥 나와서도

나는 30대 초반에 성욕이 제일 강했다

현재는 헤어진지 얼마안되서 성욕이 별로없다

등 성욕 관련해서 파격 발언을 하기도 한 서인영 -

혼전 순결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입장이라고 하네요.

근데 기독교인들은 거의 혼전순결 지키는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은것 같아요. 하긴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이번 소리질러 (스크림 scream) 티저 역시 말은 많지만

노래의 컨셉과 코드와 본인의 종교를 너무 결부시켜서

단정적으로 나쁘게 볼것은 아닌것 같다는게 제 생각.

크리스챤들이 동성애를 무조건 배척하는것도 아니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