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마산 합성동 콩불 ] 부대찌개 & 콩나물 불고기 맛있는집

 마산 합성동 콩불 ] 부대찌개 & 콩나물 불고기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체인점인지라 어느도시 어느동네를 가도

마음만 먹으면 쉽게 찾을수 있는 콩불^^

가격도 저렴하지만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늘 기대이상의 맛을 보여줘서~

마산 합성동 콩불을 무척 자주 찾는답니다.

 

마산 합성동 콩불 외부 전경.

기본메뉴 콩불도 맛나고, 달달불고기, 오삼콩불, 

볶음밥, 히말라야 메밀 등등이 맛있어요.

쌀과 깍두기, 마늘,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라는거.

 

 

주문한 찌콩이 나왔어요.

찌콩은 찌개 콩나물 불고기라 찌콩인데

실제로는 부대찌개 맛이라고 보시면 되요.

수북하게 쌓인 콩나물이..식욕을 자극!

비주얼 대폭발.ㅎㅎ

 

기본찬 3종세트, 깍두기 피클 단무지.

매뉴가 약간 매콤 맵삭한 메뉴이다보니

기본찬은 좀 덜매운 나물류나 이런게 좋은데..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단무지,피클, 깍두기라는게 좀 아쉽

대신 워낙 메뉴들이 싸고 저렴하니까요.

많이 매울땐 쿨피스를 추가하세요.!

 

 

밥 두공기 추가했어요

이렇게 대접과 덜어먹을 앞접시를 주시는데요

요 대접에 찌콩 몇국자 떠서 비벼먹어도 맛날듯해요.

 

 

수북한 햄.. 고기들!

야채도 듬뿍듬뿍, 콩나물과 양파가

정말 씹는맛이 아삭아삭 식감이 좋답니다.

 

 

저 수북한 햄들~ 다양한 햄들~ㅋㅋ

역시 부대찌개는 햄맛 아니겠습니까! 죤슨탕!ㅋㅋ

 

 

앞접시에 밥과 찌콩을 약간씩 덜었어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 제입엔 살짝 매운데

보통분들이 드시기에는 딱 알맞은 맵기일거에요^^

마산 합성동에서 부대찌개 맛집을 찾으신다면 -

여기 콩불에서 드셔도 좋을듯해요.

아님 짚신도 괜찮구요!

 

 

가게안 내부샷 하나. 분위기는 이러해요

내부가 크진 않지만 테이블이 많은지라

알바하는 직원분들도 많더라구요.

전 합성동에서 부대찌개 먹고싶을땐

놀부부대찌개나 콩불을 찾습니다.^^

2015/11/14 - [맛집 이야기] - 마산 합성동 맛집 이탈리안플라이 , 저렴한 이태리 식당!

 2015/11/11 - [맛집 이야기] - 창원 상남동 파스트럭, 피자 파스타 맛집이에요^^

 2015/11/04 - [맛집 이야기] - 김해 진영 맛집 ]국도변 수타짜장 전문점,배달안되는 진영 손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