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창원 상남동 파스트럭, 피자 파스타 맛집이에요^^

창원 상남동 파스트럭, 피자 파스타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무난하게 많은이들에게 사랑받는 메뉴인

파스타,피자, 리조또. 저도 참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어느날은 상남동 놀러가서 뭐 먹을까~하다가

파스트럭이 보이길래 즉흥적으로 들어왔다지요.

내부는 미즈컨테이너나 스테이크팩토리 느낌도나고

합성동의 이탈리안 플라이 느낌도 나는 그런~ㅎㅎ

별 기대없이 들어갔는데 결과적으로 맛도 좋았고

인테리어도 재밌고 갈만한 맛집이란 생각을 했습니다.

 

 

넓직 넓직한 내부 공간이 인상적이었떤 파스트럭.

마산 합성동에도 예전에 파스트럭이 있었던것 같은데

지금있는지는 모르겟네요. 워낙에 가게가

금방생기고 사라지는 번화가 동네라^^;

 

 

상남동 분수광장, 코끼리주차장이 보이는 자리에요.

보통 창원 시민분들 상남동에서 만남 가질때

약속장소로 분수광장이랑 야구장에서 많이 만나시죠^^

아님 상남시장 앞 ㅋ

 

 

창원 상남동 파스트럭 내부 분위기.

넓고, 재미있는 느낌에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파스타

 어딜가도 파스타는 늘 크림소스로 먹어요.

크림소스는 기본이상은 하더라구요~ㅎ

괜찮았어요.

 

해산물 크림 리조또 -

토마토 소스의 리조또 먹을려다가

결국 넘치는 크림소스 사랑으로 크림소스 리조또를 ㅋㅋㅋ

둘다 크림크림인데 느끼하진 않았답니다.

오븐에 구워진 모짜렐라 치즈가 완전 죽이죠?

 

 

 

위에 살짝 올라간 토마토 소스가 새콤달콤

근접샷으로 보니 더 맛나보이네요^^

 

해산물 크림 리조또에는 마늘이 많이 들어간듯

특유의 감칠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역시 음식에 마늘은 사랑이에요

맛의 깊이가 달라도 뭔가 다른..

가격대는 파스타,리조또가 만원정도

피자종류는 만오천원 정도?

완전 가격 착한 이태리 식당이죠?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