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대명축산 순대 후기+조리법 ] 인터넷 고기 쇼핑몰로 괜찮은듯!

대명축산 순대 후기 ] 인터넷 고기 쇼핑몰로 괜찮은듯!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장은 홈플러스나 이마트, 롯데마트 등등

큰 대형 마트에서 볼때가 편한게 사실이나

직접 그까지 운전해서 가는 수고로움이 크죠?

인터넷으로 주문하기에는 배송비 3~4천원이 신경쓰이고

무료배송으로 하려면 3~4만원 이상 구매해야하고..

 

그래도 몸이 편하려고 주로 인터넷으로 배송시켜먹는데

그래도 고기 만큼은 따로 전문 인터넷 쇼핑몰에서 시키곤해요.

요즘은 대명축산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를 시키는데

이번에는 대명축산 삼색 모둠순대를 한번 리뷰해볼까 합니다.

 

평소에도 대명축산식품에서 삼겹살, 갈비찜, 소갈비,홍두깨살등등

여라가지 부위를 구입하고 만족했었는데...소고기 돼지고기 외에도

부대찌개 종류라든지, 닭 오리류도 괜찮았거든요

이번에 새로운거 시도해보려고 모듬순대도 장바구니에 넣었지요.

 

언제나처럼 튼튼한 스티로폼 박스안에

시원한 아이스팩으로 변질없이 도착..

정확한 제품명은 "온누리 3색 모둠순대"

 

백순대+김치순대+고기순대 3줄이에요.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포장지를 뜯지않은 상태에서 끓는물에 봉지채

20~30분 끓여먹는 방법이 있고..

혹은 포장지를 뜯어 채반에 올려 10~15분 쪄드시는 법도..

정말 귀찮을때는 전자렌지가 있지요 ㅎㅎ

 

전자렌지는 아무래도 좀 질겨질거 같고

그렇다고 비닐을 제거안하고 돌리면 환경호르몬이..ㅎㅎ;;

 

 

 

그래서 첨엔 물에 이렇게 넣었다가^^;;

맘을 고쳐먹고! 귀찮지만 찜기를 꺼내 쪘어요

마침 고구마 쪄먹으려고 찜기도 새로 샀고 ㅎㅎ

 

 

 

이쁘게 썬다고 썰어봤는데 이리저리 터진 ㅠㅠ

그래도 모양은 그래도 냄새는 환상적인 순대.

여기 떡볶이 있음 순대를 떡볶이 국물에 딱! ㅎㅎ

 

 

 

 

고기순대랑 김치ㄷ순대!

갠적 입맛으로는 백순대가 제일 맛났어요

고기순대는 약간 껍질이 많이 두꺼운 느낌이었구요

전 순대피 두꺼운건 별로라서..ㅎㅎ

 

 

 

김치순대 역시 칼칼하니 굿~!

청양고추맛에 매콤하면서도 산뜻한 순대맛..

고기만 맛난줄 알았는데..순대역시 대명축산표가

믿을만하고 먹을만하네요. 더 시켜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