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뉴욕뉴욕 오랫만에 찾은 스테이크 맛집!

뉴욕뉴욕 오랫만에 찾은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등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 싫어하시는 분들 별로 없으시죠?

여타의 맛집과 달리 차별화된 가격으로 부담없이 가는 매력이 있는곳 뉴욕뉴욕

스테이크 파스타가 만원에서 이만원선, 피자도 만원 전후,

스테이크에 파스타 하나씩에다가 음료2잔 포함된 세트메뉴 먹어도

2만~3만원 선이라 완전 저렴하고 부담없지요^^ 후식도 포함해서~

 

 

2인 커플세트 주문 완료!

피클과 샐러드가 기본으로 먼저 나와요.

기본샐러드도 양 많은데 접시가 넘 커서 아담해보이네요 ㅎ

올리브가 맛있어서 먼저 다 건져먹었다능ㅎㅎ

 

 

음료는 바나나 스무디 펀치!

 

그리고 와인에이드 조합!

바나나 펀치랑 와인에이드는 고소달콤 + 새콤달콤 조합이라 좋은듯

평일에와서 뉴욕뉴욕 내부는 한적하네요

다먹어갈때쯤 두팀 오더라구요. 역시 평일은 조용해서 조음ㅋ

 

우리가 선택한 커플세트에요

떡갈비 스테이크에 파스타는 까르보나라로~

 

 

가니쉬로는 새송이버섯과 새싹야채 베이비채소

그리고 생양파가 아삭아삭 올라가있었어요.

사우어크림이 맛있구요, 사이드인 웨지감자도 포슬포슬하더라구요.

 

 

나의사랑 너의사랑 까르보나라!

베이컨이 풍족해서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사실 까르보나라 크림소스 스파게티는 맛없기가 더 힘들죠 ㅎ

 

바나나 펀치랑 까르보나라는 좀 안얼리는 조합인듯

왜냐 둘다 고소해서 느끼할수 있거든요 ㅋ

느끼한거 좋아하는 제 입맛엔 딱이었지만요 ㅎ

 

포슬포슬 웻지감자 독샷 ㅋㅋ

예전에는 뉴욕뉴욕 체인점이 많았는데..

요샌 대구 수성구랑 홍대랑.. 얼마 안남은듯

글구 김해도 있다는데 안가봐서..

 

 

배터지게 스테이크 먹고나서 후식은 아이스크림으로~

초코시럽 가득 뿌려진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 시원하게 했네요

역시 스테이크 맛집은 뉴욕뉴욕이 쵝오인듯.

 

 

조용할때 와서 천천히 점심먹고 수다떨고

다시 일하러 가긴 했지만..맛난걸 먹고와서 그런가?

일하면서도 흥이나고 리프레시 힐링한 느낌이더라구요

여타의 팸레만큼 메뉴 더 많이 늘려주면 좋겠지만

패밀리 레스토랑과 가격차 생각하면..그것까지 바라기 미안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