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창원 상남동 맛집 스테이크팩토리

창원 상남동 맛집 스테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외식이 잦아지고 왠지 들뜨게 되는 새해.

송년회 실컷하고 요즘은 또 신년회를 하게되어서

자꾸 창원 상남동 맛집을 이곳저곳 찾게되네요.

저또한 엊그저께 지인과 함께 데이트하러

창원 상남동 스테이크 팩토리에 다녀왔습니다.

 

상남동 상남시장 언저리 아리따움 근처에 잇는 스테이크팩토리.

js빌딩 3층에 위치했던듯..아닌가?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피자류 등등을

리즈너블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가격 착한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깔끔한 가게 내부.. 셀프바도 따로 있구요 음료도요.

 let's go th the steak factory !

 

세트메뉴로 드시면 더욱 저렴한 스테이크 팩토리 -

상남동에서 저렴하게 스테이크 드시고 싶다면 추천하고싶은 맛집.

원래 메뉴 자체도 착하지만, 세트로 드시면 음료가격 정도는 세이브 되더라구요.

 

 

저희는 스테이크랑 파스타 시키고 음료 두잔 시켰는데

2만얼마 나오더라구요. 넘나 착한 가격~ ㅋㅋ

 스테이크 종류도 많아요~ 직화그릴 스테이크부터 갈릭들어간거,

오븐치킨, 한우떡갈비, 잭다니엘 한우등심 등등 ㅋㅋ

 

파스타도 까르보나라부터 크림, 해물크림, 아마트리치아나 등등

다양한 스파게티가 있다는거.  피클이랑 마카로니 샐러드가 꼭 하트모양 같네요. 

 

해물토마토 소스 파스타~

홍합, 새우, 오징어 등이 들어갔고

소스가 가득들어있어서 더욱 맛있던 파스타였어요.

 

 

돌돌 말아서 한입에 냠냠!

 

 

오동통한 새우가 살아있네 살아있어 ㅋ

창원 상남동 맛집 스테이크 팩토리.  

 

제가 블로그하다보니 뭐 먹으러 맛집가면 늘 사진을 찍는데

첨에 제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막 화내고 그랫는데 ㅋㅋ

요새는 다들 적응해서 막 "이건 사진 안찍어?"하고 먼저 챙겨주네요 ㅎ

그나저나 플레이팅도 넘나 깔끔하고 이쁜 창원 상남동 스테이크 팩토리 .. 

 

새하얀 플레이트에 로고만 깔끔하게 박힌 접시가 넘나 이쁘네요

 

 

구운마늘을 좋아하는 제가 시킨 갈릭 그릴 스테이크에요

두툼한 돼지 목살을 세장 썰어서 구운 포크 스테이크에

가니쉬로는 얇게 썬 생양파, 베이비 채소, 마늘을 올렸어요.

 

달콤 짭짜롬 입맛을 돋구는 스테이크 소스 -

 

 

 

잘썰어서 한입크기로 냠냠!ㅋㅋ

마늘이랑 스테이크랑 같이먹으면 더 맛나답니다

스테이크 팩토리에서 맛난 식사했더니

올해 2015년 시작을 알차게 한것 같아서 뿌듯했다지요

역시 맛난걸 먹으면 사람은 행복해지는듯. 

2015/12/27 - [맛집 이야기] - 청도 소고기 맛집 ] 운문산가든 꿀맛 한우~ 

2015/12/24 - [맛집 이야기] - 창원 흑염소 맛집 천하일미, 참숯에 염소고기를 캬~ 

2015/11/27 - [맛집 이야기] - 창원 가로수길 카페 콩꼬물(콩고물) , 인절미토스트 존맛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