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 제시카 닮은꼴 신비 과거 졸업사진

 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 제시카 닮은꼴 신비 과거 졸업사진

 

오늘부터 우리는, 유리구슬, 시간을 달려서, 하늘아래서 등등..

많은 노래가 알려지고 2015년 최고의 신인아이돌이 된 여자친구!

여자친구 보면 뭔가 완전 초반의 소녀시대 느낌 다만세 (다시만난세계)

느낌이 나서 뭔가 반가우면서도 향수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도 그럴것이 소속사 사장이 sm 매니저 출신이랬나? 그랬던거 같음 ㅎㅎ

 

여자친구 멤버들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로 이뤄져있는데요

그중에서 유주랑 신비가 눈길이 많이 가더라구요

오늘 준비한 사진은 여자친구 신비의 과거사진!!

어릴적 사진인데 애기때부터 이쁘더라구요  

신비라는 이름 보다는 제시카 닮은애 라는 별칭으로 불린 신비

게다가 오똑하니 엄청 높은 코로 늘 코 성형 의혹에 시달려 왔는데요

 

 

저도 솔직히 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한줄 알았어요..

여자친구 그룹 자체가 멤버들이 전부 코가 똑같아서..

데뷔 준비하면서 다같이 코수술 한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이렇게 어린 초등학생, 유치원생때사진보면 코가 똑같아요

 

애기때부터 쌍커풀도 있고 눈도 똘망똘망 코도 오똑

근데 어릴때 사진은 제시카 보다는 크리스탈 닮았네요 ㅎㅎ

정자매랑 신비랑 셋이 서잇으면 진짜 세자매 같을듯.

 

이사진은 약간 SM 상인데??

코가 생긴게 원래 성형한거 같은 코네요

동양인, 한국인에 정말 희귀한 코 같아요

코 높이나 모양으로 보면 한가인 뺨칠듯한 여자친구 신비 코 사진..

 

요사진은 신비 졸업앨범 사진.

졸사 자체도 무난하니 넘나 이쁘네요 과사 굴욕도 없고

어릴때 날라리 일진도 아니었던거 같고 말이죠

 

어릴땐 크리스탈, 커서는 제시카 느낌

 

코끝에 묶는 코끝 연골 수술 한건줄 알았는데

저의.. 오해엿네요 미안해요 신비찡.. 코가 너무 성형수술한거같이 이뻐서..

내가 오해했나봄.. 모태미녀 천연미인이었는데..

 

 

이사진은 레알 제시카 ;; 머리밝게 염색하고

눈썹 연하게 그리고 하면 딱 정수연 느낌 ㅋ

 

흑발하면 또 제시카랑 막 그리 똑같이 닮은꼴은 아니고..

[연예 이야기]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외모 비하 발언, 예능욕심 때문인듯? 

[연예 이야기] - 미즈하라 키코 새남친 노무라 슈헤이, 지드래곤 닮은꼴?

 [연예 이야기] - 손흥민 바람둥이 ] 유소영,민아,한연수까지 ?.. 아버지 화낼듯 

[음악 이야기 ] - 오마이걸 closer 노래듣기 & 거울모드 별자리 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