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김재중& 유노윤호 지상군 페스티벌, 동방신기 재결합?

 

김재중& 유노윤호 지상군 페스티벌, 동방신기 재결합?

 

 

 

동방신기로 데뷔해서 분쟁후 씨제스로 소속사를 옮긴후

김준수, 박유천과 함께 jyj로 활동을 하던 김재중 -

공중파 가요무대에서 제와제를 보기는 힘들었지만 월드콘서트와

뮤지컬, 공중파드라마를 통해서 간간히 볼수있었다지요

그러다가 군대를 가면서 영 요즘 뜸했는데~!

 

최근에 국군행사인 "지상군 페스티벌"을 통해서 근황을 알렸더라구요

동방신기..아니 jyj 중에서도 김재중을 제일 아끼고 애정했던터라

소식도 궁금하고 해서 찾아봤어요. 팬분들이 사진 많이 찍어주셨더라구요

 

 

 

현재 김재중도 군인신분이지만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역시 군인인걸로 알고있는데

국방부에서 둘을 불러서;; 원치않는 강제 동방신기 결합 아니냐면서

팬들의 의견이 분분했거든요 SM 이수만 회장도 하지못한일을

국방부에서 하는거 아니냐고;; 다행히 그건 아니더라구요

 

 

 

 

10월 2일 충남 계룡시 계룡대에서 열렸다고 하던데요 -

군복무중이지만 군인같지않은 미모가 압권이었어요

군대 안에서 피부관리는 커녕 제대로 씻지못할때도 있을건데

역시 미모랑 피부는 타고나는건가봐요;;; 진심 군대에서도 연예인 포스;;

 

 

 

여하간 -지상군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유노윤호는 최송현과 함께 개막식 mc 사회를 봤구요 -

김재중은 보컬로서 프린지 공연을 한것..

다행인지 불행인지 두사람이 한무대에서 마주치는 일은 없었따고..

 

 

 

 

 

제가 어릴때만해도 동방신기는 윤재 커플이라고해서

정윤호와 김재중, 유노윤호와 영웅재중이 제일 각별했거든요

사이도 좋고 서로 아껴주고 챙겨주는 모습이 좋았는데..

어느순간..뭐가 문제였는지 소송을 불사할 정도의 사이가 되어버린..

제가 살아생전에 동방신기가 재결합 하는 날이 올까요?

신화는 15년 이상 장수한 롱런 장수아이돌, 노인돌 소리듣고

지오디 역시 해체는 했지만 재결합을 하기도 했는데..

동방신기는 과연... 재결합.. 힘들겠죠?

 

 

 

이렇게 보면 일반인들 대학살중인 재즈리 ㅋㅋㅋ

진짜 멋지긴 멋지네요

훈련을 해서 그런지 피부도 자연 태닝되어서

구릿빛으로 그을린것도 멋지고..

예전에는 여자보다 이쁜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다부지고 남자다운 느낌?

덩치도 엄청나네요 하긴 치토스 근육이 어디가진 않겠죠

 

 

 

군대가기전 김재중 본인말로는 59~60킬로였는데..

지금 군대와서 14KG 불어서 ㅎㅎㅎ 74킬로그램이라고 해요 ㅎ

군대체질, 군인체질인듯? 위에서 말뚝밖으라고 하진..않겠죠?ㅎㅎ;;;

 

 

축제가 5일간 이뤄졌다고 하는데.. 지상군 페스티벌이 나름 의의있는 자리였네요

군인인게 아니라 군인 분장하고 전쟁영화 찍는 느낌이라고 해도 믿겠음;;

 

 

 

군복이 이렇게 섹시한 옷이었나요?ㅎ... 처음 느꼈네요 ㅎㅎ

아마 74킬로는 근육무게일듯 싶어요

김재중 키가 네이버 포탈상에는 180이라고 되어있는데..

그키에 74킬로인데 저 몸매이면 근육인듯.. 완전 딱딱한 돌멩이 근육 ㅎㅎ

 

 

 

이렇게 일반 군인들과 관객들과 함께 있으니

김재중이 연예인이구나 하는게 느껴져요

살이 찐게 아니라 근육만 찐듯? ㅎㅎ

 

 

다들 시선이 김재중에게로 자연히 가는듯 ㅎㅎ

군대가서 규칙적으로 먹고 자고 생활하니..

더 몸이 헐크처럼 근육이 붙은거 같아요 ㅎ

군대가나 안가나 여전히 잘생긴거..확인가능한 순간이네요

입대한지가 엊그제 같은데..이렇게 잘 지내는거 보니까 좋네요

얼른 제대하고 활동해줬으면.♡

 

 

 

2015/10/06 - [연예 이야기] - 리복 퓨리 라이트 CF속 소희 원피스,운동화 이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