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라비 생일 ] 생일마다 4년째 홍빈이가 우려먹는 사진ㅋ

 

다칠준비가 돼있어 (다준돼), 에러, 사슬,저주인형 그외 etc etc..

뱀파이어와 부두술사 지킬앤하이드 등 다양한 컨셉으로 뮤지컬을 방불케하는

화려하고 이색적인 무대를 보여주는 컨셉돌의 1인자 빅스.

저또한 빅스 다준돼때 요상한 컬러렌즈 낀 엔을 보고 반해 입덕한 케이스인데요

팬질하다보니 애들 비주얼도 좋고 노래도 좋고 컨셉도 좋지만

무엇보다 빅스 멤버들 인성도 좋고 무대매너나 방송태도가 굿이었다는..

그중에서도 바비의 "시계춤 추고있네"등의 디스에서 울컥하거나 버럭하지않고

좋게좋게 넘어가는등 인성좋음의 끝판왕을 보여준 랩퍼 라비.ㅎㅎ

오늘은 빅스멤버 라비의 생일 이더라구요 - 1993년 2월 15일 생이지요. 

스틸라잇은 물론이도 콩빈이도 라비 생일 축하를 햇는데..

라비랑 홍빈이는 93년생 라인 동갑이지요?

아마 빅스 팬분들은 홍빈이가 어떤사진을 올렸는지 잘 아실듯ㅋㅋㅋㅋㅋㅋㅋ 

꼭 1년전오늘 항상 씩씩하고 남자답던니가

합숙시작 후에 지원이(라비 여동생)를 오랫만에 보고

울던 오늘을(2012년때 모습) 나는 기억한단다

정도많고 속도 깊은 내친구야, 원식아 생일축하해!

 

바로요게 2013년 라비 생일때 홍빈이가 트위터에 올린거..

라비 여동생 미모가 장난 아니라고 하고 라비가 엄청

동생을 좋아해서 여동생바보 소리듣는 수준이라고 ㅋㅋ

라비 여동생 사진 추가. 공개된 라비 여동생 사진은 이거뿐이네용.

일반인이라 얼굴 비공개인가봄.

 

그리고 2014년 ㅋㅋㅋ

꼭1년전을 꼭2년전 오늘이구나로 바꾸고 ㅋㅋㅋ

메세지 재탕하는 콩빈이 ㅋㅋㅋㅋ 야!ㅋㅋㅋ

 내친구 식아 ~ ㅋㅋㅋㅋ 둘이 친한거 깨알케미

 

그런데 2015년 작년 라비 생일;;;;

꼭 3년전 오늘이구나 이사진 ㅎㅎ 작년에도 말했지만 블라블라 ㅋㅋ

홍빈이는 원식이랑 원식이 여동생이 해후하는 장면이

어지간히 감동적이었나봄 ㅋㅋㅋ 가족애와 진한 휴머니즘을 좋아하는 콩빈ㅋㅋㅋ

 

 

그리고 바로 오늘.......... "꼭 4년전 오늘이구나!"

이쯤되면 집착남 홍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식이 생일을 4년째 같은사진 한장으로 우려먹고있는 홍빈ㅋㅋㅋㅋㅋ

예능감과 개그감이 탁월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트위터 인스타그램의 실시간 트렌드에는

#해피라비데이, #happyraviday가 해쉬태그로 올라옴 ㅎㅎ

빅스팬분들과 스틸라잇의 막강화력.. 

 

요건 라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동영상 -

홍빈아 고마워 라는 멘트와 함께 올라왔는데요

생일파티를 했는지 선물도 받고.. 케이크에 불도 끄는 라비모습

즐거운 생일 맞이한거 같아 기분좋네요 ㅎㅎ

 원시긔도 콩빈이도 화이팅ㅎㅎ

 

[연예 이야기] - 뷔 인맥 ] 방탄소년단 뷔 친분, 김스치면인연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표절 정리 ] 랩몬스터 가사 ..트위터,다듀 표절?

[연예 이야기] - 이태임 예원 술 사달라 전화, 예원 인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