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씨엔블루 이종현 낚시, 연예인의 이색취미!

씨엔블루 이종현 낚시, 연예인의 이색취미!

 

 

 

 

사생활이 자유롭지않은 특성상 스타 연예인들의 취미생활은

일반인들로 하여금 큰 호기심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요.

스노우 보드를 즐기는 연예인들도 많고 스키, 여행도 좋아하지만

나이어린 아이돌 중에서 낚시를 즐기는 케이스는 흔치않을텐데요.

최근 시엔블루 이종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

 

큼직한 생선을 들고 월척이다! 라는 환한 미소로 웃고있는

씨엔블루 종현. 보통 낚시는 나이많은 아재 아저씨 취미인줄 알았는데..

종현군 같은 젊은 사람들도 낚시를 즐기나봐요 ㅎ

 

찾아보니 낚시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이덕화, 이계인, 이태곤, 이경규,,이용식..주진모..

DOC의 하늘도 낚시 매니아라고 하네요.

이덕화는 아예 방 하나가 낚시 용품 방이라고 ㅎㅎ

글구 염경환도 낚시 TV에 자주 나온다고 하네요.

 

 

씨앤블루 이종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낚시배 타고 본격 낚시한듯한데요 ㅎㅎ

참고로 이종현군 나이는 1990년생으로 27세~! 

 

 

잘생긴 종현군과 낚시는 쉽게 안어울리는 느낌이었는데

제법 잘 잡나봐요 엄청 큰데요?

부시리인지 방어인지 생선은 잘 모르겠지만..

다금바리, 방어도 제법 잘 잡는다고하네요

본격 어부 투잡 연예인ㅋㅋㅋ

 

 

와우 물고기 떼샷.. 한눈에봐도 50~70cm 정도는 될거같은데 말이죠

배가 통통한것이 참치를 닮은 모습 ㅋㅋ

이건 무슨 노인과 바다도 아니고 아이돌과 바다..ㅋㅋ

 

 

그렇게 생선을 낚시로 잡아와서..

소속사 후배인 AOA 지민에게도 회로 보내줬나봐요

횟감이 무척 싱싱하고 육질이 탱탱한게

역시 자연산 회는 다른 ㅋㅋ

 

 

주변 친구들 동료 연예인들 아이돌도 나눠줄뿐더러 ㅋㅋ 닥터손유나의원이라고

본인이 다니는 병원까지 회를 보내준듯 ㅋㅋ

아마 피부관리하는 피부과겠죠? 연옌들 자주다니는 병원은 거의 피부과..

 

 

 

부시리 회를 이정신 군에게 ㅋ

씨엔블루 멤버들에게도 당연히 회 한접시 ㅎㅎ

이러다가 어느날 낚시방송에서

씨엔블루 종현군을 볼지도 ㅋㅋㅋ

 

 

근데 이미 ㅋㅋㅋㅋㅋㅋㅋㅋ FTV에 출연도 정해졌다고 ㅋㅋㅋㅋㅋ

4월4일 컴백인데 ㅋㅋ 4월3일  출연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안어울린다 싶었던 취미인데..볼수록 멋지네요 ㅋㅋ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연예 이야기] - 레드벨벳 슬기 싸인, 곰돌이가 화냈다가 울었다가.. 

[연예 이야기] - AOA 민아 친언니, 미모유전자 자매 몰빵한듯! 

[음악 이야기 ] - 스텔라 찔려 직캠 ] 음원 듣기 & 가사 &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