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김유정 언니 오빠, 세쌍둥이야? 가족들 얼굴이..

김유정 언니 오빠, 세쌍둥이야? 가족들 얼굴이..

 

 

피는 못속인다는 말이 있지요. 대체로 연예인들보면

형제자매들까지도 우월한 미남 미녀인 경우가 많은데요

성형미인이 아닌이상 미모는 부모님에게 DNA로 물려받는지라~^^

아역스타로 알려져 이제는 18세로 훌쩍 성장한 김유정 ..

김유정의 친언니, 친오빠도 그야말로 명품 유전자를 물려받았더라구요 ㅎ

 

참고로 김유정 나이가 199년생으로 18세인데요

윗사진은 김유정 친언니에요~ 근데 김유정 언니 미모도 와..ㄷㄷ

엄청 이쁜거 같아요. 동생만 연기를 시키지말고 언니도 연기 시키지 ㅎㅎ

 

김유정 언니 사진 한장 더 !

이사진에서는 뭔가 구하라 닮은꼴 느낌도 ㅎㅎ

사진보니 뒤에 왕자행거 있는데 옷은 별로없네용 ㅎㅎ

 

 

첨엔 김유정 쌍둥이 아닌가 싶었던 사진 ㅋㅋ

진짜 1란성 쌍둥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이쁨되면 김유정 엄마아빠 부모님 얼굴이 궁금해지실거에요 ㅋㅋ

 예전에 가정방문한영상봤었는데 아버님이 심히....잘생기셨더라고요

 어머님도 예쁘시지만 아버님이랑 유정이랑 너무 닮았어요

 

살짝 트와이스 나연 닮은 느낌도~

참고로 나연도 공승연 친동생이에요 육룡이나르샤

공승연은 과거 sm 연습생 출신의 배우이기도하구요.

 

[관련글보기] - AOA 민아 친언니, 미모유전자 자매 몰빵한듯!

 

 

 

이사진은심지어 설리느낌도 ㅎㅎ

설리 인스타그램에 요런 느낌 사진이 있는데..

치아가 넘 이쁘네요 구하라 닮은 김유정 같은 김유정친언니 ㅋㅋㅋ

얼굴은 진심 작고..눈은 크고.. 치아 교정필요없고..콧대오똑..

쌍커풀도 자연쌍커풀같고 자연미인의 최고봉인듯 ㅋㅋ

 

김유정을 제가 첨본게 해품달(해를품은달) 아역때인거 같은데..

김유정도 정변한 케이스죠 김소현과 함께~

김소현 김새론 김유정 우리나라 아역출신의 희망들이죠

 

 

이사진은 살짝 김보라 느낌도~

유정이보다 더 상큼한 느낌~

참고로 김유정이 18세이니..

언니인 김연정 씨는 19살, 20살이겠죠?

 

 

 

왼쪽이 언니에요.. 자매가 둘다 이쁜 ㅋㅋ

사진속 집도 좋더라구요. 뭐 성공한 연예인이니..

당연히 돈도 많이 벌고 재산도 많겠죠 ㅋ

언니는 살짝 소녀시대 수영 닮은꼴 느낌도..

 

 

이사진은 완전 훈훈한 김유정 오빠.

그야말로 가족들의 유전자가 전부 우월하네요.

 

 

어릴때부터 활동했으니 당연 성형은 안했고..

가족전체공개로 자연미인 클라스를 보여준.ㅋㅋ

아니 집안에 유정이 얼굴이 몇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 이야기] - 성매매 연예인 실명 뜸! 법원에서 나의사건 검색하니..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연예 이야기] - 레드벨벳 슬기 싸인, 곰돌이가 화냈다가 울었다가.. 

[연예 이야기] - 태양 디자이너 만행, 헤어 연쇄커트마가 마리텔을 제2의 도수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