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요조 인스타그램 만화 "너도 못생겼어요" 스텝 외모비하

요조 인스타그램 만화 "스텝 못생겼어요" 외모비하

 

 

 

 

홍대여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있는 인기가수 요조.

김태희 출연한 광고의 "바나나파티"등등 cm송에서 자주 등장하는 목소리로

홍대 인디 밴드 쪽에 관심없으신분들도 요조 목소리는 다 아실거에요.

라디오를 진행하기도 했고 방송도 자주 나오고,

허밍어반 스테레오의 객원보컬로 활동하기도 했었죠?

그런 요조가 최근 요조 인스타그램에 올린 만화로 인해서 질타를 받고있는데요

그간 논란이나 망언, 이슈등과 엮이지않았던 요조인지라 의아했다는.

 

요조가 본인 SNS에 올린 만화는 바로 이것.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둘다 올렸는지는 모르겟네요 인스타는 비공개에요

보시다시피 톡투유 출연하면서 스탭과 주고받은 말이

스텝 외모비하, 인신공격이다. 무례하다 라는 말을 듣고 있더라구요.

 

요조 : 점퍼가 귀엽네요

스텝 : 핫 정말요?

요조 : 그 토끼 캐릭터랑 닮았어요. 그런말 많이 듣죠?

스텝 : 근데 전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얜 못생겼잖아요.

요조 : 너도 못생겼어요. 자기가 이쁜줄 알았나보다

스탭 : ...

 

 

 

결국 요조가 올린 만화는..일파만파 논란을 타고..

요조 인스타그램이 비공개라서 팔로우를 요청해야만 볼수있는데도

빛의 속도로 퍼져나갔다고하네요.

물론 논란후 요조는 저 만화를 삭제했습니다.

당시 사진을 올리면서 요조가 태그를 #너무솔직한나라서미안.. 이라고 걸었다고.

흠 친한사이라고해도 좀 함부로 말한건 사실이네요.

그래도 스텝과 요조 둘사이의 일이니 둘만 괜찮다면 뭐..

 

 

일반인 사이의 발언이라면 큰문제가 될일은 아니지만

워낙에 요조가 영향력있는 싱어송라이터고 인기가 많다보니

작은 발언 하나하나에도 대중들이 주목하게 되는거겠지요?

 

 

요조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무려 6025명이네요.

육천명이 요조의 그 만화를 봤다는 이야기가 되겠지요.

 

 

 

결국 요조는 그 만화를 지우고 이렇게 사과문을 올렸어요.

요약해보면..

 

만화올리고 항의를 받았다.

스텝과는 실제로 무례한 농담 나눌수있는 친한사이다.

만화엔 안그렸지만 실제로는 스텝에게 몇대 맞을뻔하고 웃었다.

요조 본인 역시 뚱뚱하다, 못생겼다 외모지적일에 민감하고 예민하기때문에

요조 만화를 그린본인에 대해 더 비참함을 느낀다.

오해를 야기시켜 죄송하다. 등등.

 

그래도 빠르게 본인 잘못을 사죄하고 글을 내려서 다행이에요.

큰 악의없이 장난삼아 올린글인데 파장이 이정도일줄은

아마 요조도 몰랐을거에요

 

 

 

또 요조 하면 화제가 되는게 요조 결혼한거냐 요조 남편은 누구냐 하는데

요조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고 톡투유에서 밝힌바있어요

오해하시는분이 요조 남편이 이상순이라고 하는분도 계시던데

이상순은 이효리 남편이고요 ㅋㅋ 물론 과거에 이상순이 이효리 만나기전에

2011년에 9개월정도 요조랑 사귀긴 햇다고 하네요

 

또한 요조하면 요조 동생에 대한 사건도 잇는데요

요조에게는 8살 터울의 여동생이 있었는데

2007년 8월 13일 크레인 전복 사고로 사망하는 사고를 당했어요.

사진작가지망생인 요조 동생은 실기시험용 사진을 찍으러 갔다 사고를 당한..

그사건 이후 요조는 giant 라는 노래도 만들고, 동생별명인 자이언트를 몸에 문신으로 새기기도하고..

 

 

 

요조에 관련 논란 한가지 더.

요조는 본인 본명인 신수진 이름으로 된 페이스북 계정에

박근혜 사진을 올리면서 미친년 이라는 말을 쓴걸로 논란이 된적이 있었지요.

물론 박근혜 대통령이 잘하고 있는건 아닌게 사실이지만

나라의 대통령에게 이런저런 논리적인 비난이 아닌

욕설, 막말은 논란이 될수도 있었던..

 

그런데 그게 알고보니까 사진에 미친년은 요조가 쓴게 아니라

댓글의 태그가 미친년이었다 이런말도 있더라구요.

황모모라는 분이 박근혜 얼굴에 태그를 걸면서 미친년으로 걸었더라구요.

페북은 다른사람이 다른사람이 올린사진에도 태그를 걸수있는지라..

과거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의 기사링크에도 "지랄하고있다" 라고 발언한바있지만

뭐 요조의 정치성형은 요조의 자유이며, 정치가 잘못되었다면

과감히 쓴소리도 할수잇는게 민주주의 아닐까요..

 

[연예 이야기] - 노현정 최근, 굳은표정으로 한복입고 정주영 제사에.. 

[연예 이야기] - 산이 엉덩이골 도촬 논란, 인스타그램 사진 지워도 .... 

[연예 이야기] - 임수정 나이, "화장안한 민낯에 자신없다" 인스타그램에 고백 

[연예 이야기] - 빅뱅 탑 담배, 중국 길에 담배꽁초 버리다 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