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또 타투?! 은근 문신많은 소시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또 타투?! 은근 문신많은 소시

 

 

 

소녀시대와 타투, 타투와 소시. 얼핏 생각하면 타투라는게

힙합 아티스트 혹은 자유분방한 음악을 하는 뮤지션들과 가깝고

아이돌, 특히 여자 걸그룹 아이돌과는 조금은 멀게 느껴지는게 사실.

현아라든지 제시처럼 쎈언니 포스있는 캐릭터면 모를까,

여성스럽고 여리여리함의 국내원탑인 소녀시대와 타투라니 -

 

 

하지만 의외로 타투를 제법 좋아하는걸로 알려진

소녀시대 태연과 티파니.

하긴 요즘 타투는 패션의 한 장르로 인식되고 있찌요.

 

 

보시다시피 원래 있던 티파니 옆가슴 쪽의 타투..

 

 

수영복을 입거나 좀 노출이 있을때는

어김없이 보이는 티파니의 가슴 타투..

섹시하면서도 귀엽고, 비밀스럽고 좋더라구요

 

 

티파니 가슴 타투의 종류는?

문장이 쓰여진 레터링 타투인데요.

티파니 타투 뜻은 무엇일까요.

불어로 TouJours Belle 라는데..

영어로는 always beautiful

늘 이쁘게 뭐 이런뜻?ㅎ  

티파니 본명이 황미영인데 아름다울미, 영원할 영이래요

그걸 그대로 옮긴거지요

 

그리고 이번에 티파니가 새로한 타투에요

팊 손가락에 타투했군요 ㅇ_ㅇ

원래는 1989로 할려다가 타투하러가서 문득 맘에든 단어라고..

 

티파니 오른손 네번째 손가락에 새긴 타투인데요

Dreamer라고 새겼더라구요.

손을  모았을때 본인이 보이는 쪽이라고해요

바깥쪽에 하면 광고촬영할때 문제생길수 있어서

본인만 보이는 쪽에 꼭꼭 숨겨서 한듯 ㅋㅋ

티파니가 요 문신 새기고 나서 한말..

"정말 아팠어요. 7글자 이상은 진짜 새기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나름 치밀하게 타투할곳을 골랐네요 황묭..

 

그리고 유명한 태연의 별자리 타투.

 

 

태연의 왼쪽귓볼 뒤쪽에 새겨진 작은 타투는..

태연의 별자리인 물고기 자리를 상징화 한 뜻이라고해요

 

 

 

요 물고기자리 문신은 뭐 이미 있던거라 팬들은 다 아시죠?

 

 

요건 팔뚝쪽에 새로한 타투에요.

 serenity 라는 단어이고 "고요,침착,편안함, 평온" 이런 느낌

 

첨 잡힌건 연말 시상식에서 상받으러 나갈때

소녀시대 태연 팔 잡힌거 팬들이 발견했었지용.

 

 

그리고 엄지손톱에 새로한 I 타투

태연 노래중에 아이 라는 곡이 있잖아요

그 곡을 기념해서 엄지손톱 손가락 쪽에 한거같아요

태연이 네일아트 받으러 탐이나네일 갔다가

네일아티스트분이 태연 손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팬들에게도 알려진 손가락 타투이지요..

 

 

여튼 크게크게 한게 아니라서 소녀시대가 찍는 광고에도 상관이 없지만..

팬들은 태연이나 티파니가 아픈것도 싫고..

이런저런 이유로 타투는 그만했으면 하는 눈치라고 하네요.

딱 여기까지만하고 그만하는걸로..ㅎ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해체 or 심재원 은퇴?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삭제.. 

[연예 이야기] - 소시 태연, "올림픽홀 공연장도 아닌것이.. "발언 논란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해리포터 덕질중

 [음악 이야기 ] - 소녀시대 Goodbye 굿바이 듣기/파트별 가사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태연 흑발&금발 머리스타일 염색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