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트와이스 사나 과거 졸업사진. 성형수술?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트와이스 사나 과거 졸업사진. 성형수술?

 

 

우아하게라는 음원에 이어 cheer up 후속곡 음원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하고있는 트와이스.

대만 멤버 쯔위를 비롯, 일본 멤버 사나, 모모,미나등등

한국 중국 일본 다채로운 국적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치어업 인기가 높아지면서 트와이스 멤버들의 과거사진들도

하나둘 슬슬 유출되고 있더라그요.

그중에서도 최근에 올라온것은

일본 멤버인 사나의 과거사진.

졸업사진이라고 하죠 ? 사나의 데뷔전 졸사가 올라왔어요.

 

 

사나의 풀 네임은 미자토나키 사나 ..

 한자로는 湊崎 紗夏 라고 쓰고요

みなとざき さな 라고 읽어요

한국에서는 예명으로 그냥 사나로 불리고 있지요

 

사나의 생일은 1996년 12월 29일생..

출생지는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났고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에요.

올해 한국 나이로 21세이고 만으로는 19세이네요

아마도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나 중학교 졸사인듯해요

 

 쯔위같은 경우는 최근 한림예고 가기위해서 대만에서

검정고시 시험을 치기도 했지요?

 

여튼 더 찾아보니 사나는 데뷔하고나서 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아마도 졸사로 나온 사진은 중학교 시절인것 같아요

지금 모습과 비교할때 눈은 쌍커풀 수술을 한듯..

 고등학교 졸업하고 v앱에서 이야기를 한걸보면

중학교 졸업후 연습생생활, 성형등을 한듯해요.

 

요즘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라는 파트가

눈에띄게 귀엽다고 사나를 샤나라고 부르더라구요

샤샤샤 뜻은 shy shy shy인데..

사나 특유의 샤샤샤 발음이 너무 귀여워서~

칭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하고 따라하게 되요 ㅋㅋ

잘들어보면 찡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함

 

참 알고보면 넘나 귀여운 샤나 샤샤샤 뜻 ㅋㅋㅋ

트와이스 쳐럽 베이베 쳐럽 베이베 좀더 힘을내~

요번 노래도 완전 중독성있고 음원 완전 잘 뽑았어요

 

 

사나 중학교때 스티커 사진보면 또 지금이랑 똑같던데

그럼 저 졸사는 초등학교때인가 ㅎㅎ

모모랑 미나는 애기때 사진 풀어서 완전 똑같더라구요 ㅋ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부분 포함 움짤 가져와봤어요

성형좀 하면 어때요 ㅋ 해도 안해도 이뻤는데..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fx와 블락비 팬이 화난 이유는???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쯔위 보러온 대만 교육부장관, 몰래 입국했음에도 ..!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숙소 vs 러블리즈 숙소 비교, 화장실이 6개나?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불법음원으로 태연노래 듣다가 딱걸림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본분금메달 상식테스트, 어물전망신은 ㅇㅇ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