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트와이스 지효 과사, 역변후 정변은 다이어트로!

트와이스 지효 과사, 역변후 정변은 다이어트로!

 

요즘 나온 신인 걸그룹 중에서

비주얼로는 단연 1,2위를 다투는 그룹 트와이스.

음원과 인기, 팬덤의 크기등등을 놓고볼때

음원의 인기는 여자친구가 1등을 달리는것 같고

인기나 외모,곡과 안무 퀄리티는 트와이스가 1위가 아닐까해요.

그런 와중에 치어업 cheer up으로 활동 시작하면서..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다이어트라도 했는지

단연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더라구요.

 

사실 트와이스 하면 워낙 꽃밭이라서

쯔위 미모하며 모모, 사나,미나의 귀여움까지..

공승연 동생 정연이도 보이쉬하면서 넘나 이쁘죠

그런데 초반에는 지효는 좀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미모가 딸린다는 말을 들었던것도 사실

어릴때 과사는 이뻤는데 오히려 역변했다고 하더라구요

어릴때 sixteen 식스틴 이라는 엠넷 오디션을 통해서

jyp 오디션에 합격한 지효 -

완전 어릴때라서 초등학생 혹은 유치원생때인거 같은데

이때만해도 바로 걸그룹으로 데뷔할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미쓰에이 멤버들과 같이 연습생 된 정도였는데

정작 미쓰에이 데뷔할동안..지효는 데뷔를 하지 못했죠..

참고로 지효 본명은 박지효에요.

박지수 아닙니다 ㅋ 자막 오타인듯.. 초3이라고 나와있네요

1997년도는 97년생이라는 표기인듯..

 

여튼 연습생 10년동안 데뷔하지 못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폭식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폭식을 하다보니 살이 많이 찌고 얼굴이 후덕해진

근데 다이어트 전에도 눈코입은 정말 이쁘네요

어릴때 이목구비 어디 안간거죠

살만 쪘을뿐 기본적으로 이쁜 얼굴  

 

식스틴 메이저 멤버로 남게 되었고

다행스럽게도 트와이스로 데뷔하게 되었지만......

데뷔를 할때도 미처 젖살이 덜 빠진.....

다이어트가 끝나지 않았을 시점이지요 ㅎㅎ

하지만 그 뒤로는 지효도 본인이 맘을먹고

정말 독하게 다욧을..ㅎㅎ

근데 렌즈 특이한거 쓰네용

 

그렇게 살을 뺀후! 연습생 시절 어릴적 모습이

살살 올라오는 지효..확실히 지효 실물 진짜 이쁠듯?

 

 

그러면서 요즘은 정말 어디서 안꿀리죠

트와이스 멤버들이 요즘 보기드물게

너무 이쁜 멤버들로만 구성되어있는데..

지효 몸매도 늘씬해졌고 앞머리 없이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갸름한 계란형 얼굴이 된 지효..

 

 

 

사나, 쯔위등 꽃밭 사이에서도

절대 꿀리지 않는 지효 ㅎㅎㅎ

친구를 만난다고 샤샤샤 ~

요즘 사나 넘나 귀여운것 찡구를 만난다고 샤이했어 ㅋㅋㅋ

여튼 어릴때 지닌 그 미모, 그대로 돌아왔네요

중간에 역변이 있었지만 다시 정변을 한 케이스 ㅋ  

[연예 이야기] -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트와이스 사나 과거 졸업사진. 성형수술?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fx와 블락비 팬이 화난 이유는???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쯔위 보러온 대만 교육부장관, 몰래 입국했음에도 ..!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숙소 vs 러블리즈 숙소 비교, 화장실이 6개나?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불법음원으로 태연노래 듣다가 딱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