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정은지 예성 비매너, 1위 뒤에서 카메라 욕심.. 제2의 레이양?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이자 응답하라 1997을 히트시킨,

연기도 노래도 저력있는 만능엔터테이너 정은지~!

에이핑크에 합류도 가장 늦게 했었고, 메인보컬이 없던

그당시 에이핑크의 노래를 책임지다시피 캐리를 했는데요

알고보니 에이핑크 합류전에는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만큼 본인 노래에도 욕심이 많았을건데..

최근에 "하늘바라기"라는 곡으로 솔로활동을 시작한후로

엊그제 인기가요에서 정은지가 드디어 1위를 차지했더라구요^^

 

그런데 정은지 1위는 축하할 일이지만,

정은지 관련해서 슈퍼주니어, 슈주 예성이..

또 구설수에 오르는 비매너 행동을 했더라구요........

슈퍼주니어는 뭔가.. 악동과 사고뭉치 그 중간에 있는;;  

인기가요에서 솔로앨범으로 첨으로 1위를 한 정은지

당연히 엄청 기쁘고 감격스럽겠죠?

에이핑크 그룹으로써가 아니라서 더더욱..

 

실제로 울컥해서 눈물을 살짝 보이기도하고

보시다시피 정은지 눈시울이 붉게 시큰거리는데요

갑자기 뒤에서.. 슈주 예성이 나타남;;

참고로 예성은 최근 문열어봐 라는곡으로 솔로앨범을 냈지요

예성 친동생이 노래 인기없다고 들어달라고 호소하기도했는데요

 

[연예 이야기] - 슈주 예성 동생 김종진, "제귀가 막귀라 형 노래 좋은듯" 

[연예 이야기] - 슈주 이특 트위터 논란, "려욱 후임 아니다" 기자에게 일침

여튼 예성은 1위 소감을 하는 정은지 뒤로..

원래는 블락비 뒤에 있었다고해요

아마 블락비가 1위 할줄 알고있었다가

정은지가 1위해서 급하게 자리를 옮긴것 같아요  

예성 본인만 온게 아니라

소속사 후배인 NCT 태용도 데리고 왔어요

태용 같은 경우는 데뷔전 중고나라 사기 관련해서

문제가 있었던 sm루키즈 출신이지요..

 [관련글보기] - 태용 중고나라 사기꾼 정리, 패드립에 외모비하 하고 NCT 데뷔?

 

 

후배인 태용과 본인 예성이 잘 보이는지 카메라 위치를 확인하는..

근데 이건 정말 비매너로 보일수 있거든요

과거 빅스 엔(차학연) 1위해서 눈물 글썽거릴때도

방탄소년단 랩몬 이었나? 여튼 빅스외 다른 그룹의 멤버가

엔 뒤에서 이상한 표정 지으면서 씬스틸러 짓을 했는데

엄청 욕을 많이 먹었거든요.

그때정도는 아니지만 정은지가 주인공인 자리인데

화면 받으려고 막 이리저리 다니는거 보기 안좋죠

 

정은지 원샷이 끝나고 오늘 스페셜엠씨들에게 돌아가는데..

 

 

스멀스멀 ㅎㅎㅎ

다시 자리를 옮기는 ㅎㅎ

정은지 뒤에 있다가 이번에는

인기가요 mc들 뒤로 ㅎㅎㅎㅎ

 

아니 예성 본인이 1위해서 sm 후배 데려오는거면 몰라도

본인1위도 아닌데 정은지1위에..;;

 

다시 화면은 정은지에게..

그러자 다시 또 예성이 움직이는중;;

참 부지런히도 움직이는;;

안그래도 nct 태용도 중고나라 때문에 이미지 안좋은데

예성때매 더 안좋은 인식 박힐거같은;;

정말 제2의 레이양이네요.....

김구라 상탈때 본인 화면 잡힐려고 플랜카드도 접었던 그녀..

 

 

정은지 앵콜할때도 뒤에서 손흔들며 시선뺏는..........

예성 예능감있고 재밌고 노래 좋아서 좋아하는데

인기가요 비매너 사건은 정말 아니었던것 같네요.....

 

[연예 이야기] - 꽃보다청춘 비매너, 호텔에서 가운에 수영복 탈의까지..

[연예 이야기] -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