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비스트 목격담 "아이스크림 먹을래?" 팬들 메로나 사준 손동운

비스트 목격담 "아이스크림 먹을래?" 팬들 메로나 사준 손동운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손동운 5인조로 이루어진

남성 아이돌 그룹 비스트. 최근 전멤버 장현승이 탈퇴하는 사건이 있었고

그 이후로도 장현승이 각종 무개념 발언으로 논란중인데..

그와는 반대로 비스트는 리본 발매하고

쇼챔피언,뮤직뱅크등에서 1위하며 요즘 잘나가고있지요

그런 와중에 리본 활동 시작하면서..

아무래도 활동때문인지 목격담이 더 자주 보이는데요.

최근에는 비스트 손동운이 팬들에게 메로나 등등

아이스크림을 사주면서 훈훈한 목격담이 떴더라구요 ㅎㅎ

아이스크림 일화 터진 손동운 모습 ㅎㅎ

블랙앤 화이트 호피 셔츠 입고있는 모습보니

응답하라 1988 쌍문동 치타 여사 라미란이 생각나기도하고 ㅋㅋ

약간 이기광 닮게도 나온 모습 ㅋㅋ

미니스탑 편의점에서 팬들을 마주쳤나 보더라구요 ㅎㅎ

근데 팬들도 썬팅 찐하게 된 손동운 자동차 다 알아보고 어!해서

아마 그거보고 고마워서 손동운이 답례한거 같아요

 

은근 뷰티들에게 눈에 자주띈다는 비스트 멤버들 ㅋㅋ

 

 

이날 손동운은 팬들에게 아이스크림값으로

13000원 정도 썼다고 하는데요 ㅋㅋ

 

아이스크림 해봤자 천원씩 하는거.. 팬들이 많았나봐요 ㅋㅋ

사진에는 5명만 있는데..

참고로 비스트 아이스크림 일화는 처음이 아닌데요..

이 얼마전에도 용준형이 팬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줬다고 ㅋㅋ

자고로 팬들 아끼는 아이돌치고 망하는 아이돌 못봄ㅋㅋㅋ

뭔가 친근한 동네오빠같은 비스트 멤버들..

물론 얼굴과 몸매는 전혀 안친근하지만요 ㅋㅋ

팬들이 덕질하는 맛을 알게해주는 착한 비스트 ㅋㅋ

사실 아이스크림 사주는건 손동운이나 용준형 등

비스트 멤버들 성격이 착하고 인성이 좋아서 그런거지

절대로 팬들에게 사줘야 할 의무가아니고 팬의 권리도 아니거든요..

근데 이거보고 담부터 팬들이 아이스크림 사달라고 조를까봐 살짝 걱정도..ㅎㅎ

유재석도 맨날 시민들에게 음료수랑 아이스크림 사주다가..

어떤사람이 고깃집에서 "왜 우리 갈비값 계산 안해줘요?" 한 사건도 있었듯이..

비스트도 무개념 팬들이 비슷한 사건 만들진 않을까 살짝 걱정..

여튼 비스트 넘나 귀여운것..♡

 

[연예 이야기] - 비스트 장현승 태도논란 ] 그림 요청 거절한 현승, (일본활동중)

[연예 이야기] -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열애설, 도쿄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연예 이야기] - 쿡가대표 중국팀 양아치 만행, 재료 바꿔치기에 숨기기 반칙

[연예 이야기] - 장현승 마약 퍼포먼스,토끼때문에 연예인병? 비스트 재계약은...

[연예 이야기] - 산이 엉덩이골 도촬 논란, 인스타그램 사진 지워도 ....

[연예 이야기] - 지나 성매매 의혹가수,큐브엔터테인먼트 방출 이유가..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