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우사인 볼트 침대셀카 + 호텔에서 두여자와 쓰리some

 

 

 

 

이번 리우 올림픽 기간동안 사용된 콘돔 숫자가 어마어마하다죠?

안그래도 젊은 혈기의 남녀들이 한자리에 만나면 화끈할텐데

더욱이 올림픽 준비하느라 4년감 참은 남녀들..

운동선수들은 체력이 좋아서 성욕도 더 왕성하다고 하는데 말이죠.

그런데..최근 우사인 볼트도

성적 추문관련된 스캔들에 휩싸였어요

 

근데 문제는 우사인 볼트는.. 여자친구가 잇단거죠.

그것도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 약혼자 여친!!

 

결혼을 앞두고 외도..즉 바람을 피운 우사인볼트.

외도가 처음도 아니더라구요.

이번에는 런던에서 심지어 쓰리썸을-_-;;

두여성을 호텔방으로 들이다가 사진까지 찍혓더라구요..

 

그렇게 호텔밤에서 두여자들과 뜨거운 밤을 보낸 우사인 볼트는

다음날 새벽 5시 45분이 되어서야 호텔밖으로 나왔다고해요

볼트의 생일이 22일인가? 그랬다던데

클럽에서 생일파티하고.. 여자들끼고 신나게 논 모양이에요.

 

 

그전에도 브라질리우데 자네리우에서 현지 여대생인

제이디 두테르테 , 20살 여성과 침대 셀카가 공개되기도 한 우사인 볼트..

늘 보면 여자 관련해서는 소문이 좋지않네요 ㅎㅎ

 

 

글구 바람핀 그 여대생 제이디 두테르테는

원래 마약왕의 아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무슨 막장..

사진은 바람핀 인간탄환 우사인 볼트의 여친..

자메이카 유명모델 케이시베넷이에요.

베넷은 볼트에게 결별을 선언햇다고 하는데..

또 볼트 누나는 "볼트가 케이시 베넷에게 프로포즈 할거다"라고 하고..;;

 

 

[연예 이야기] - 이진욱 대화공개 "안에 싸줘" 노브라 원피스, 질내사정 요구 유혹

[연예 이야기] - 테일러 스위프트 칸예 웨스트 사건 총정리, 거짓말 통화 동영상 공개ㅋ

[연예 이야기] - NCT 윈윈 의상 논란, "MILF" 포르노 용어 셔츠 입고..

[연예 이야기] - 박유천 PD수첩 "생리중인 업소녀를 성폭행" 왕자병 증세도 ..

[연예 이야기] - 신혜성 콘서트, 김장훈 성추행및 태도 구설수 관종 논란

[연예 이야기] - 엑소 크리스 우이판, 침대위 도촬사진 유출.. 여자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