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식스밤 아재쇼 "도끼자국 위해 털관리 필수"

식스밤 아재쇼 "도끼자국 위해 털관리 필수"

 

 

 

 

발칙하고 음란한 아재들의 아재쇼에 나온 걸그룹 식스밤.

걸그룹 식스밤 멤버는 다인, 한빛, 소아로 이뤄져있는데요

최근 유청이 탈퇴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4인조에서 3인조로..

채널 viki에서 방송중인 성인 버라이어티 방송 프로그램 아재쇼~

엠씨는 정재용, 석주일, 이종박.. 쿨의 김성수도 보이네요

핑크 소세지를 방불케하는 전신 쫄쫄이 밀착 래시가드를 입고왔는데요.

 

그 의상보고 여성의 성기부분이 딱 붙는걸

도끼라고 하거든요..도끼자국 이야기를 하는 ㄷㄷ

 

식스밤의 도끼자국을 보면서

누구 자국이 젤 아름답냐는 토크;;

돋보이는 자국을 위해 털관리를 하냐면서..ㄷㄷ

근데 뭐 ..여기 아재쇼 수위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애널섹스라고 하죠 항문성교 같은것도 막 거침없이 토크 풀어놓고..

어찌보면 식스밤은 굉장히 약한 수준이었다고 하네요

털관리는 리더 소아가? 막내가 한다는 식스밤

여성 성기털 관리 이런이야기는 어느 토크쇼에서도 못하는데

참 그러고보면 쿨 김성수도 이런데 나오고 갈데까지 갔나 싶기도한..

선섹스 후만남, 선만남 후섹스를 물어보는 정재용

그러고보니 정재용도 예전에 엠넷에서

순결한19 진행했던 과거가 있네요

 

도끼자국이 누가 제일 깊냐는 물음에

리더언니가 제일 진하다고 답하는 식스밤 멤버들 ㄷㄷ ㅎㅎ

 

 

본인들이 즐기며 방송하는거면 괜찮은데

억지로 인지도 올리려고 하는건 아닌지 그게 걱정되네요

뭐 성인 에로영화에 출연한 멤버도 있다고 하니 ..

 

그외에도 가려야할부분이 뚫린 의상도 많고

행사용 섹시댄스도 따로보유했다고 하는거보면

행사에서 더 인기가 많을것 같기는 하네용

우리의 시선으로 불쌍하다, 눈쌀찌푸려진다라고 할게아니라..

어찌보면 식스밤의 아이덴티티이니.. 나쁘게만 볼필요는 없을듯하네요

성인들이고 본인 의지와 자유로 하는 토크쇼, 그룹 컨셉인만큼..

[연예 이야기] - 이진욱 대화공개 "안에 싸줘" 노브라 원피스, 질내사정 요구 유혹

[연예 이야기] - NCT 윈윈 의상 논란, "MILF" 포르노 용어 셔츠 입고..

[연예 이야기] - 박유천 PD수첩 "생리중인 업소녀를 성폭행" 왕자병 증세도 ..

[연예 이야기] - 설리 구하라 우정사진, 티한장을 둘이같이입고 하의실종 인스타그램에..

[연예 이야기] - 갓세븐 유겸 미성년자 음주 + 뱀뱀 욕 (nigga)

[연예 이야기] - 쿠시 비비안 침대 뽀뽀사진, 일본AV배우 하네다 아이와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