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쟈니스 남자 아이돌 멤버 3명, 여고생들 집단 성행위에 임신 스캔들

 

 

한국에서도 이진욱, 엄태웅, 박유천등이

성매매, 성추문 스캔들에 연루되어서 상당히 이미지가 안좋았는데..

바다건너 일본에서도 남자 아이돌들이 지저분한 성추문에 휩싸였네요.

일본에서 인기절정의 남성아이돌 그룹 멤버3명이

집잔으로 젊은 여성들과 성행위,난교를 벌인끝에

17세 어린 소녀를 임신시켰다고하죠?

 

해당 아이돌 그룹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연예기획사인

 자니스 소속이 유력하다는 추측이 나오는데요 ..

쟈니즈 소속가수들이 거의 남자 아이돌쪽을 꽉 잡고있죠..

얼마전 해체를 발표한한 smap 스맙부터 ..

tokio,,v6(백신아님ㅋ) ,kinki kids, 아라시,타키n츠바사,캇툰등등..

쟈니즈 소속 남자 아이돌중 누구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아이돌 그룹 멤버들과 난교를 벌인 여성은

여대생1명, 17세 소녀1명이었다고하네요.

그중 여고생쪽이 임신을 하게된거죠.

 

초반에는 이소녀가 위장임신을해서 돈을 뜯으려고하는

합의금 꽃뱀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랍니다.

임신한 소녀는 아이돌 그룹측에 합의금도 전혀 요구하지 않았다고..

게다가 주위의 반대에도 불구, 미혼모로 출산을 결심한 상태라고 하네요.

다만 이 소녀가 원하는것은..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고싶다는것으로

당시 집단 성행위 난교를 했던 아이돌 그룹은 몹시 당황한 상태라고..

왜냐면 그 일본 아이돌 그룹은 만취로 기억이 없던 상태였기때문이죠.

아마도 유전자 검사도 불사할듯 싶네요..

아직 해당 아이돌 그룹이 정확하게 나온건 아니지만..

돌연 TV CF에서 자취를 감췄다는 증언도 있고..

헤이세이점프라는 말도 있고..

안그래도 과거 아라시가 일본 AV배우랑 집단 섹스스캔들이 나기도했죠

당시 그 여자 야동배우는 자살했다고..

 

[연예 이야기] - 식스밤 아재쇼 "도끼자국 위해 털관리 필수"

[연예 이야기] - 이진욱 대화공개 "안에 싸줘" 노브라 원피스, 질내사정 요구 유혹

[연예 이야기] - NCT 윈윈 의상 논란, "MILF" 포르노 용어 셔츠 입고..

[연예 이야기] - 박유천 PD수첩 "생리중인 업소녀를 성폭행" 왕자병 증세도 ..

[연예 이야기] - 박진영 음주운전 & 표절논란.. but 살아있네 살아있어 !!

[연예 이야기] - 빅뱅 승리 클럽 사진 유출, 여자끼고 뽀뽀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