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블랙넛 또 바지벗은 동영상, 대학축제서 팬티 노출.. 노출증?

블랙넛 또 바지벗고 대학축제서.. 노출증? 팬티 노출 동영상

 

 

 

 

1989년생 올해 나이 28살, 쇼미더머니 등 힙합씬에서 뜨거운 감자인 블랙넛.

분명 실력은 있고 랩스킬 외에도 위트있는 모습과 가사쓰는 실력등은 인정하지만

그와는 별개로 블랙넛은 일베논란, 인성논란등으로 논란이 되어왔지요.

쇼미더머니 때에도 죽부인을 끌어안고 성행위를 묘사해서 편집당한다거나

다른 공연에서 섹스행위 묘사, 상의탈의, 바지벗기 등으로 논란이 많았는데

이번에 블랙넛이 진주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축제 행사에 공연을 하러오면서..

진주 경남과기대 현장에서 또 바지를 벗은 모양 ㅎㅎㅎㅎ

 

블랙넛이 바지를 벗는 모습은 당시 축제를 즐기던 관객들에 의해

핸드폰으로 바지벗는 모습 동영상이 찍히며 트위터,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으로

날개돋힌듯 리트윗되고있는 상황.

"벗으라면 벗을수 있어요

하지만 중요한건 바지를 벗는것보다 제 목소리에 집중해주시는것이에요"라는..

확실히 블랙넛은 어떤 행위를 하면 대중들이 좋아하고 즐기는지를 아는듯.

좋게말하면 감이 좋은거고 나쁘게 말하면 관심병자, 관심종자이지요.

 

과거 블랙넛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지요

"공연 음란죄로 끌려나감" 이라는 말과 함께 본인이 직접올린 사진..

 

하지만 끌려나간것은 사실이 아니었고 연출한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때는 바지 벗은건 아니고 티셔츠 상의를 벗었어요. 몸도 별로 안좋더만 ㅋ

그사진을 삭제한후 올라온 블랙넛 인스타그램..

"공연음란죄는 사실이 아니다. 오해없길 바란다.

앞으로는 29살에 걸맞는 격식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아니근데 그런 사람이 벗긴 왜 또 벗어 ㅋㅋㅋㅋ

바지벗고 너무나 즐거워하는 블랙넛..

다들 아시다시피 블랙넛 뜻 .. 이름 뜻도 그뜻이죠 ㅋㅋㅋ

일베충이라는 말도 있고 스윙스도 "일베든 뭐든 다 인정할정도의 실력이다"

비슷한 논조의 발언도 했죠. 다좋은데 스윙스가 그때 is 따라한 퍼포먼스한건 좀 별로였지만요.

일베라서 문제라기 보다는 일베 집단 그 특유의 뭐라고해야하나..

찌질한 루저인데 공감대를 묘하게 형성하고 동정감도 가는?

야임마 힘내라 병신 이새끼 으휴 뭐 이런 감정이 드는거 같아요

물론 일베는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노래가사도 문제가 많았죠

친구 엄마를 따먹니 뭐 어쩌니 하는 가사도 별로고..

 

바지 벗었다가 후다닥 끌어올리는 블랙넛 ㅋㅋ

트레이닝 팬츠 같은거 입고와서 그냥 훅내리니까 훅 내려가소

슉 올리니까 다시 쇽 올라오더라구요

어느정도 다 준비한 퍼포먼스겠지요 ㅋㅋ

 

쇼미더머니4 에서도 자주 바지를 벗었는데 ㅋㅋ

약간 노출증? 같기도 하고 ㅋㅋ 냉탕에상어는 좋았는데 말이죠..

어느정도 재치있는 퍼포먼스도 좋지만 너무 과하거나 눈쌀 찌푸리지않게

블랙넛이 앞으로 조절해줬음 하네요~

 

[연예 이야기] - 쌈디 신곡 banned 가사 "고추에 폴리싱,, 피임은 머시론으로" 19금

[연예 이야기] - 쇼미더머니5 우태운 면도 편파심사, "폐기처분" 도끼 친목질?

[연예 이야기] - 하하 선글라스 브랜드 런칭, 33만원? ㅎㄷㄷ한 가격의 캔들까지..

[연예 이야기] - 언프리티랩스타 제이니 과거, 육지담 선배였네? (GP basic,스위티)

[연예 이야기] - 비와이 가사 논란 ] 게이, 레즈비언 조롱한 쇼미더머니 BewhY

[연예 이야기] - 크러쉬 멍때리기 대회 1등, 양말에 빵꾸났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