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아리따움 탈색약 하이블리치 ] 집에서 투톤헤어 옴브레염색 셀프탈색 후기

아리따움 탈색약 하이블리치 ] 집에서 투톤헤어 옴브레 셀프탈색 후기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염색과 탈색을 즐겨하는지라~

원하는만큼 미용실서 편안하게 하면 좋겠지만!

사실 미용실 요금이 그리 저렴하지는 않죠.

원하는 머리, 색상 하려면 저렴하겐 5만원부터

10만원이 넘어서는 곳까지~ 그래서 요샌 집에서

셀프염색, 셀프 탈색 많이하시더라구요

펌이나 커트같은건 전문적인지라 스스로하긴 힘들고

탈색이나 염색같은건 저도 셀프로 많이 하고 있답니다

그간 탈색약은 토니모리 탈색약을 썼는데~

이번에는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유명한 세화 하이블리치를 써봄!

 

세화 하이블리치 두통 사고! 사는김에 헬로버블 밀키 애쉬도 한통사고!

저 밀키애쉬는 탈색한담에 쓰면 이쁘더라구요 뭔가 오묘하고 고급짐

그리고 저 염색빗은 집에 쟁여놨던거에요 ㅎㅎ 요까지가 준비물.

 

 

세화 하이블리치 탈색약의 주성분을보니

과황산 암모늄인 하이블리치 파우더 10g

그리고 과산화수소수로 만들어진 하이블리치 로션 30ml

 

 

 

 

원하는 색상의 강도를 보시고.. 탈색 강도는 방치 시간에 따라서

더욱 밝아지고 옅어진답니다.

모발 보호제 첨가로 모발손상 최소화라고 하네요.

 

 

 

따로 종이로 된 설명서는 없고

제품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사용상 주의사항, 사용방법이 인쇄.

특별할건 없고, 적당한 용기에

로션과 파우더를 섞어주면 끝입니다.

 

 

로션과 파우더는 이렇게

목욕탕 1회용 샴푸로션처럼 비닐팩에..ㅎ

 

 

 

자 그럼 셀프탈색 작업을 위해..

비닐장갑을 껴줘야겠죠~

안끼면 손에 큰일나요;; 꼭 끼세요.

 

 

 

 

 

적당한 그릇에 까만 비닐봉지 하나 씌워서

파우더와 로션을 잘 섞어줍니다

로션은 그냥 밀크색이고 파우더는 하늘색..

섞으니 눈이 좀 맵고 톡 쏘는 느낌이었어요

미용약품도 화학약품인지라 그런듯..

 

 

 

요건 제가 탈색하기전의 상황이에요

페르소나 헤어매니큐어 한번 했던터라 약간 남은상태..

밑부분만 부분 탈색해서 투톤으로 염색할 생각!

페르소나 헤나 매니큐어는 정말  색이 오래가고 진해요

게다가 헤어매니큐어 코팅이라 머릿결도 더 좋아지고..

예전엔 빨간머리 하고 싶으면 에띄드 버블염색

레드와인색을 사용했는데..그건 2주일이거든요

날아가고 남는건 노란머리..

근데 페르소나 헤어 매니큐어는 색이 날라가도 붉게 남아서

더 만족감이 컸던거 같아요.

서너달 지나도 여전히 붉은끼가 남아있죠?ㅎㅎ

 

 

 

투톤 탈색을 위해서는 이렇게 머리를 묶어주고

약을 발라주는 방법이 좋아요. 저는 머리숱이없어

두뭉치로 나눴는데 많은분들은 네가닥,여섯가닥으로

세밀하게 나올수록 더욱 색이 잘 나와요

 

중요한건 빠른속도로 약을 발라야 한다는것!

넘 완벽하게 하려고 천천히하면

좌우의 색이 달라지는 불상사가 생겨요.

 

셀프 탈색, 셀프 염색은 신속 정확이 핵심..

저같은 경우는 어깨에 비닐도 안두르고

염색할때마다 입는 옷이 있어요 ㅎㅎ

 

그렇게 투톤 탈색을 한 결과물~ ㅎㅎ

좀더 밝았음 했는데 덜 나온건 있는데

대신에 긴머리 인데도 하나도 안 상했어요.

이제 요 머리가 질리면 완전 옴브레 헤어 스타일로

빨간 매니큐어를 한번 더 입힐까 합니다^^

 

 

2015/10/28 - [리뷰 이야기] - 피터팬 땅콩버터 허니 로스트 크리미 ] 스키피 보다 맛있는 땅콩잼

 

2015/10/25 - [리뷰 이야기] - 게임용 헤드셋 추천 ] 제닉스 E-BLUE COBRA 게이밍에 딱!

 

2015/10/24 - [리뷰 이야기] - 기계식 키보드 ] 제닉스 스톰엑스 K3 가격 저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