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오유 아바타여행 정리, 무안에서 제주도까지 아바타놀이 게임

오유 아바타여행 정리, 무안에서 제주도까지 아바타놀이 게임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요 몇일간 오늘의유머,클리알,웃대,뽐뿌등

국내 굵직굵직한 커뮤니티를 충격(?)에 빠트린

오유 아바타 여행 사건^^ 실시간으로 보신분들 계신가요?

저도 평소 오유 재미있게 하는지라 댓글 달리는거 보면서

여러 유저들이 아바타 여행을 조종하는걸 즐겁게 봤는데..

혹시 안보신분들 계실까봐, 간단하게 정리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 발단

 

오유 아바타 여행의 시작은..

글쓴이가 사진에 글씨넣는 어플 piclab을 통해

미연시 게임처럼 선택지를 넣어서 올린 이 사진 한장..

이땐 아무도 몰랐죠.

회식남 사건, 패션고자처럼

또하나의 오유 레전드가 탄생할줄은..ㅎ

 

1,2,3 다지선다형의 답을 띄우며

오유 유저들에게 본인 행동의 결정권을 주던

오유 아바타 매드맨,

이에 견적셔틀 이라는 님이

"무안을 가서 무안하게 무안단물을 먹고온다"라는

무리수 드립을 날리는데 ㅋㅋㅋㅋㅋㅋ

문제는..이걸본 오유 아바타가 진짜로 무안을 간것 ㄷㄷㄷ

 

 

무안을 도착해서 식당에 들어가서도

메뉴를 오유 유저들을 통해서 결정한 아바타 ㅋㅋ

진심 이런 획기적인 소통 여행은 처음인거 같아요

낭만이 부재하는 요즘, 이런 즉흥 여행이라니 -

혼자 여행하지만 6만명의 오유 유저가 함께하는 여행 -

어지간한 연예인이나 아프리카 인기 BJ보다 더 핫한반응.

 

 

* 전개

 

여기서부터 오유 아바타 게임의 양상이 달라집니다.

매드맨님의 여행을 보고 감화된 유저들이

적극 동참을 하면서 검거(?) 번개(?)에 나선것.

아바타가 주황색 당근 바지를 입고 사진찍은것등

이런저런 정보와 실시간 위치 사진등을 보고

제2, 제3, 제4,제5의 추격자들이 나타나기 시작.

연쇄추격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격자들은 그냥 검거하고 얼굴만 보는게 아닙니다 ㅋㅋㅋ

밥을 사주기도 하고, 술을 사주기도 하고 ㅋㅋㅋ

게다가 여행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주기도 함.

 

*위기

 

 

그런 와중에 아바타 매드맨 님에게 큰 위기가 닥칩니다.

무안> 목포에서 제주도로 가는 배편을 발권햇는데,

선착장까지 걸어간다. 택시타고간다 선택지 중에서

짖궂은 오유저 한명이 걸어간다를 선택한것;;;

배가 출항하는 시간은 다가오는데 ;;;

그와중에 약속 지킨다고 걸어가는 아바타;;

배를 놓칠 위기에 놓였을때 ㅠㅠㅠㅠ

추적자가 와서 차량으로 픽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완전 댓글 난리났었죠 ㅠㅠㅠㅠ 짜릿 ㅠㅠㅠ

 

 

 

천신만고 고생끝에.. 제주행 페리를 타게된 아바타..

다들 작성자 힘들겠다고 얼른 자라고 난리..

댓글 선택해주는 분들 보면 작성자 힘들까봐

편한거 골라주고, 음식같은거 고를때도

비싼거 말고 싼거 골라주고~ 어쩜 그리 다들 착한지..ㅎㅎ

제주도 갈때는 아예 추격자들이 제주항에서 기다리고 있던 상황이더라구요

이젠 자진해서 검거되기도 하더라는 ㅋㅋㅋ

 

 

 

제주도에 도착해 해장국을 먹기도 하고..

감기기운이 있어서 탐탐에 간 아바타.

카페가 탐탐인걸 알아보고 허니브레드 기프티콘을

보내준 마음땃땃한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외 문화상품권이라든지 ,쌍화탕, 초콜렛 등등..

수많은 기프티콘이 댓글에 난무한 상황.

작성자를 응원하는 뜨거운 열기가 느껴져서 넘 훈훈하더라구요.

게다가 이젠 미녀 추격자까지 나타남 ㅋㅋ

최초의 여성 추격자 ㅋㅋ

더 놀라운거 - 제주닷컴 렌트카?여튼 여행업체에서

렌트카와 숙박업체를 지원해준다는 협찬까지 나타남

하지만 우리의 아바타는..이모든걸 다 거절함 ㅠ

아바타는 렌터카가 필요없다. 걸으면 된다 라고 ㅠㅠ

 

 

본격적인 응원 ㅋㅋㅋ

아바타에게 제주 숙소를 잡아준 한 댓글러 ㄷㄷ

무려...신라호텔이에요... 갈수록 스케일이 커지네요.

혹시..이부진 사장님 오늘의 유머 하시나여?ㅋㅋㅋㅋ

 

 

배드맨 님에게 감화된 다른 유저분들도

연달아 추적자를 자청하며 제주행 비행기를 예매합니다

아울러 오유에는 배드맨님 아바타 여행 글에 댓글달기위해

신규가입한 유저들이 폭발하더라구요 ㅋㅋ

신규가입 인증한 분들에게는 대댓글로 할짝하고 핥아주는 정겨운 오유 분위기 ㅋㅋ

 

 

 

제주 오일장 가서 갈아입을 팬티도 사고..

추적자는 이미 10명이 넘게 오고 간상황 ㄷㄷ

이와중에 4인큐 하러 피씨방 가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함ㅋㅋㅋ

 

 

그러다가 횟집가서 다금바리도 먹고..

와 오유저들 능력있네요 ㄷㄷ

한 추적자는 81만원치 쏘고감 ㄷㄷ;;;

 

 

 

참 어찌보면 대단한 아바타에요..

신라호텔도 협찬해주는 후원자도 나오고..

새로운 사람을 제주도에서 잔뜩 만나고..

비록 비가와서 날이 궂었지만..

그래도 제주여행 하나 제대로 하고 돌아가는듯해요.

 

 

11월 16일부터 18일 까지 장장 2박3일의 여정..

그간 작성자는 무안, 목포, 제주도 등등

다양한곳을 거닐고 대리여행하는듯한 기분을

오유 오징어들에게 선사해줬지요

이번일을 통해서 오유 화력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서 놀랐네요

댓글이 3천개 넘게 달린글도 있고..

다행스럽게도 사고가 있거나 사기없이

훈훈하게 마무리가 되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혹시나 1편부터 정주행 하실분들은

링크 : http://todayhumor.com/?humordata_1637329 이동하심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