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 시간이 멈춘듯! 여배우들 드레스들이..!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 시간이 멈춘듯! 여배우들 드레스..!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매해 연말이 되면 대종상에 청룡영화제에

각종 영화상에 mama mkmf에~ 각종 시상식의 해이지요

11월 20일에 대종상이 잇었는데 그때 김혜자 사건관련해서

수상 후보들이 대거 불참을 선언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영화제는 대종상보다 청룡영화제가 더 재밌었지요

아주 오래전부터 전통적으로 말이죠 ㅎㅎ

 

 

 

그런의미에서 모아본

청룡영화제 참석자 레드카펫 사진들.

 영화제 들어가기에 앞서 갤러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해주고

여배우들 같은 경우는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속살도 살짝 노출해주면서 수상식 분위기를 고조시키는게 관례.

김혜수는 매해 화끈한 노출 드레스를 선보였는데

아쉽게도 올해 2015년 청룡영화상 참석자리에서는 단아한느낌

김영상 전 대통령 영결식 때매 조의를 표현한거라고..

 

수양대군하며 이자성 하며

신세계에 관상에 참 좋은 영화 많이 찍었던 이정재

갠적으로는 올해 배테랑의 유아인이랑..이정재가 넘 기억에 남더라구요

유아인도 좋고 이정재도 좋고 +_+ 눈이호강한다 ㅋㅋ

 

 

설현도 레드카펫에 여신 드레스 입고 참석

가슴골이 많이 파져잇는데요

설현도 AOA 아이돌 출신이지만

은근 작품을 많이 한데다가 영화에선

강남 1970의 조연, 드라마도 많이 찍었죠

 

 

 

 

문정희는 나이를 안먹는듯..

블루 드레스 머메이드 라인 입었네요

레드카펫이 빨강색이니까 완전 돋보일듯한 색깔.

 

 

 

옥택연도 참석 ㅎㅎ

옥택연만 보면 삼시세끼가 생각나 ㅋㅋ 옥빙구 ㅋㅋㅋ

2피엠 활동할땐 짐승돌이었는데 ㅋㅋㅋ

보타이에 턱시도 잘 어울립니다b

 

 

으아으아 취향저격 송재림의 레드카펫

이날 그의 드레스코드는 블랙엔 그레이인가?

 우리결혼햇어요 처음보고 반했는데

은근 덕후몰이할 상이더라구요 ㅋㅋ

 

김새론은 정말.. 해가 갈수록

소녀에서 숙녀로, 여성미 폭발

2000년생이면 올해 중학생 맞나요? 내년 고딩?

근데 벌써 저렇게 성숙된..

원빈이랑 아저씨 찍던 초딩 맞나요?

 

 

김새론과 비슷한 느낌의 성유리 드레스.

레이스를 많이 써서 우아하구요

또한 레이스라서 굉장히 자극적인 느낌

트임도 많고 비치는 소재라서 성유리로썬

상당히 파격적인 노출 수위가 아닌가 싶은..

 

 

서신애도 많이 컸네요~

근데 서신애는 살짝 승모근이 많이 발달된 ㅎ

그래두 큐트한 핑크 미니 드레스 이쁘다

 

 

박소담이나 최우식등의 사진은 생략하고~

홍은희 다솜 역시 생략..

남보라 사진이에요.

남보라가 이렇게 볼륨감이 좋았나;;

c컵은 될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여배우 드레스 특성상 영혼까지 모았을수도 잇음) 

 

와 이유비..

이유비 넘 말라서 노출할까봐 걱정했는데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드레스 입은듯해요

은근 골반없고 빈약한 몸매라서 골뽕이나 엉뽕없인

살짝 초딩스럽던데..일케 입으니까 우아하면서도

비율도 좋고, 얼굴이야 원래 이뻤죠.

갈수록 이유비도 배우 태가 나는듯

 

 

 

천우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대박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정말 천우희 팬 아닌데도..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에서만큼은 짱드심..

 

 

한효주는 실물도 되게 여리여리하고 영화상에서도

여성스러운 역할로 많이 나오는데

오늘 청룡영화상 레드카펫에선 좀 중성스럽게 나온듯..

 

좀따 축하공연이나 챙겨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