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서현 사과 다이어트 ] 포샵없는 입간판 몸매의 비결은..?

 

 

단발머리, 짧은치마, 사뿐사뿐등

4글자 노래의 히트에 연이어 심쿵해의 히트까지

요즘 군대에서 제일 좋아하는 섭외 연예인 0순이라는 AOA~

여성들에게는 초아 지민이 인기가 많고(언프랩 때문에 더욱)

남자분들에게는 아무래도 몸매좋은 설현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렇기에 설현 레전드 몸매 움짤은 인기리에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그러한 설현의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비결이 따로 있더라구요. 

 

 

최근 설현 인스타그램 주소인 @sh_9513 에 올라온 사진들

태그에 #현모양처연습 있더라구요 ㅋㅋ

사과를 저렇게 엄청나게 깎는데..

 

 

알고보니 설현 몸매 관리를 위해서

최근에 사과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해요

설현처럼 마른 여자 걸그룹 아이돌들도 다욧을 한다니;;

무섭네요.. 오히려 설현은 살빼기전이 육덕미가 있어 좋았는디..

근데 사과도 작은 사과 아니고 제수용 사과처럼 엄청큰거 ㅋㅋㅋ

 

 

이마를 시원하게 까고 당고머리 헤어스타일 한 설현.

요새 다니다가 skt 티월드 핸드폰 대리점에

서있는 서현 입간판 보면 정말 눈돌아가더라구요

첨에 그 sk 설현 입간판 보고 박신혜인가 했는데..

박신혜를 잇는 자연미인 계보에 설현이 있는거같음..

 

 

칼 쥔 손 보니까 과일도 넘 이쁘게 깎고.

과일 이쁘게 깎으면 이쁜 딸 낳는다는 속설이 있지요

훗날 결혼하면 설현 닮은 이쁜딸 낳으려나용 ㅋㅋ

 근데 사과만 저리 주구장창 먹으면 약간 과일산때매

위도 따갑고 속도 버릴거 같은데 말이죠.

보통 사과 한개 칼로리가 120칼로리라는데..

저렇게 다섯개 먹으면..600칼로리네요 ㅎㅎ

한번에 먹기는 어려울거고.. 하루먹는 용량인가 싶은데-

근데 먹을때마다 깎지 미리 깎음 갈변 되는데 말이쥬

 

 

예전에도 청담동 111 이라는 예능을 통해

마녀 (갑) 김영선 이사의 일침에 혼나던 설현..

50kg 넘으면 죄송하다고 막 울면서 사과하고 그랬던 기억..

다이어트 하느라 폭풍눈물 흘리기도 많이 흘렸죠.

하지만 그런 다욧덕분에 지금의 설현 몸매가 있겠지만..

 

 

 

한복입고 폰데링 먹고있는 설현 ㅎㅎ

요것도 설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그나저나 사과, 폰데링이 큰거야, 서현 얼굴이 작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