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저렴한 핸드 믹서기&분쇄기_ 마늘은 no!ㅋ

 저렴한 핸드 믹서기&분쇄기_ 마늘은 no!ㅋ

 

 

 

건강을 위해 하루 1토마토 섭취를 목표로 세운바.

토마토 쥬스를 갈아먹기 위해 괜찮은 믹서기, 쥬서기 없나

후기를 찾아보고 찾아보는중!

소형 핸드믹서 찾아보는데 괜찮은 제품 발견.

2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티타늄 칼날이라는점!

 

 

작동의 편의성, 합리적인 가격

믹서기 세척의 편리함까지~

주코 티타늄 파워믹서.

 

 

따로 사용하기 편하게

핸드 믹서기 전용 컵 추가하면 5천원이었는데

그건 그냥 패스~ㅋㅋ 

 

메이드인 코리아~

저렴해서 마데 인 차이나 중국인가 했는데

역시 국산 기술력 !

 

 

모터는 초강력,

녹슬지 않는 티타늄 칼날 (강철보다 2배강한)

믹서기와 칼날이 결합되어야 동작되는

2중 안전장치의 구조~

게다가 모터 과열시 자동 전원차단까지..

핸드 믹서 요도 외에도 주서기, 다지기로도 되지만

저는 다지기 용도로는 따로 곰돌이 채칼을 써요

쥬스에서 다진 마늘냄새 나면 싫잖아요 ㅋㅋ  

 

 

 

기본 구성이에요

핸드 믹서기 본체, 칼날 붙은 뚜껑, 믹서기 통, 뚜껑

도깨비 방망이 같은 핸드믹서기중 고민했는데

요제품은 뚜껑이 있고 결합해서 믹서되는거라서

내용물이 튈 염려가 no

 

 

 

칼날 모습이에요

한번 세척하고 찍었더니 사진에서

색이 이상하게 나왔음 ;

 

 

믹서기통에 뚜껑 결합한 모습.

500cc에요. 한잔하고나면 참 든든..

아침 거르시는 분들은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과일쥬스 해드심 좋을듯.  

 

 

믹서기 뚜껑을 믹서기 본체에 결합한 모습.

 

 

결합부분 홈이에요

저홈에 끼우고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계속갈리고

안끼우더라도 윗부분을 살짝 눌러 터치하면

터치할때마다 갈리는 방식

말 그대로 핸드 믹서기.

 

 

 

토마토 두알 잘 씻어 꺼내고 꼭지 까주고..

 

 

 

잘 잘리라고 토마토도

좀 잘게 썰어 넣었어요.

 

 

약간의 물과 설탕 혹은 꿀, 올리고당을 넣고

갈아줍니다. 물도 좋지만 우유로 갈아도 참 맛있어요.

더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아주 시원~하게 잘 갈리네요. 쥬서기 용도로 합격!

 

 

 

세차게 갈았더니 기포가 생겼어요.

 

 

 

과일을 분쇄하는 용도 외에도..

선식이나 미숫가루 먹을때도 유용해요.

미숫가루 손으로 섞으려면 힘든데..

믹서기로 하니 금새 ㅎㅎ

 

 

물 약간과 미숫가루 선식, 꿀을 넣었어요.

 

 

요거 외에도 바나나랑 우유 넣어서 바나나우유도 맛나고..

딸기랑 우유를 갈면 딸기라떼가 되고, 과일 갈아먹기 참 좋아요.

핸드 믹서기 하나 장만했더니 과일을 많이 먹게되는..

칼날 추가하면 얼음도 갈린다는데~ 추가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