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홈플러스 아이스크림, 테스코 레몬 치즈케이크 강추!

테스코 아이스크림, 레몬 치즈케이크 강추!

 

 

홈플러스 갈때마다 홈플러스 마트표 전용 아이스크림을 사오는데요,

TESCO표 아이스크림이라고도 하죠? ㅎㅎ

씨리얼도 그렇고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홈플러스에서 만날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특히나 한번씩 1+1 원플러스 원을 하기도 하는데요

정가로 하면 요 한통이 900ml 용량에 7~8천원 정도 하는데

원뿔원을 이용하면 한통에 4천원 정도에 구매가능하다는^^ 

 

 

900ml면 거의 천리터 가까이 되는 대용량이죠?

투게더나 구구크리스트, 혹은 베스킨 라빈스 등등

대용량 아이스크림 생각하면 요정도 용량이면 만원은 훌쩍넘는데

가격이 완전 저렴해요. 맛요? 맛은 직접 느껴보세요 > _<

 

 

레몬이 들어있어서 상큼하기도하고, 레몬주스 농축액도 있구요

치즈케익이라 그런지 치즈분말도 들어갔더라구요 ㅎㅎ

비 유지방 아이스크림이라는데 산뜻하고 고소 달콤했어요  

 

 

라즈베리 요거트맛, 초콜라티노맛, 바노피파이맛 등등..

홈플러스 갈때마다 늘 홈플표 아이스크림을 사는데

테스코 아이스크림중 최고는 바로 요 레몬치즈케이크인거 같아요

아, 망고맛 아이스크림도 괜찮답니다 ^^ 블루베리맛이랑요.

 

 

 

한숟갈뜨면.. 상큼하고 깔끔한 고급진 맛이 쏘옥~

별 한 100개는 주고싶은 맛이에요~ ㅎㅎ

가격이 싼것은 장점, 양이 너무 많은건 단점(?)

넘 많아서 먹다보면 살찔거 같아서 걱정 ㅠ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