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편의점 커피 추천, 양많은 앤업카페 300

 편의점 커피 추천, 양많은 앤업카페 300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카페, 커피숍에서 먹는 커피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사먹는

길쭉한~ 컵에든 커피류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스타벅스 시애틀 라떼등

다양한 카페브랜드의 커피를 마실수 있는데요 -

오늘 일동 후디스 "앤업 카페"요거 사먹어보고 반했네요 ♡_♡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나서 반한 나머지

 인터넷으로 대량구매한 ㅋㅋ

종류는 모카텀블러, 라떼 텀블러, 마끼아또 텀블러

이렇게 세가지 인거 같아요.

 

why & up

국내 최대 take out 300ml 사이즈 컵커피~

보통 200미리 정도인걸로 아는데

앤업 카페는 텀블러급이지요 ㅎㅎ

게다가 원두 역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스페셜 원두.

융드립 방식 추출로 향도 좋아요

 

 

양도 많고 맛이 있으니 ..

집에서는 거의 캡슐커피 머신, 에스프레소 머신이

요즘은 놀고있답니다. 귀찮아 ㅋㅋ

 

 

날이 더울때는 시원하게

추울때는 시원하게 마시면 세상이 행복하네요

ㅋㅋㅋㅋㅋ 저 너무 소박한가요? ㅋㅋ

 카페 커피도 좋지만 나가는게 귀찮은 날엔 추천

저처럼 집에 쟁여놓고 드세용

물론 카페에서 노닥노닥 수다떨고 하고플땐

귀찮아도 나가서 마시구용.

 

 

size up, taste up, feel up

광고 카피 잘 지었네요.

&up 이라는 네이밍에 맞게 ~

사이즈 ,맛, 느낌을 업 시켰다는 그런..

 

 

원재료및 함량 샷도 한샷 찍어봣샸.

 

 

 

뚜껑열어보니 요런 색~

컵커피 중에서는 제일인거 같아요

gs, cu등 다양한 편의점에서 팔고있으니

구하기도 쉽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