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가죽핸들커버 추천 ] 열선OK! 겨울에도 좋은 명품 자동차커버

가죽핸들커버 추천 ] 열선OK! 겨울에도 좋은 명품 자동차커버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5월말에 구입해서 현재까지 레이를 잘 타고있는데요

뒤늦게 아는동생이 차 산거 축하한다면서 선물을 보냈더라구요

선물은 그 금액이나 기호성을 떠나서 선물준 사람의

마음과 정성인지라..어찌나 고맙던지^^

 

 

집으로 말도없이 불쑥 도착한 가죽핸들커버 ㅎ

나름 가죽핸들커버의 명품 라렌토(larento) 제품이더라구요

 

 

이탈리아 명품 고급가죽으로 만들어진 핸덜커버^^

가격대는 찾아보니 대략 4~5만원선 이더라구요^^

 

 

191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했다는 브랜드, 라렌토 가죽핸들커버 .

다빈치의 초상화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어쩐지..핸들커버에 수염 긴 할아버지 사진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초상화였네요

 

 

마크에 붙은 금박 다빈치 보이시죠?

제가 예전에 동생에게 핸들커버 사야겠다고 스쳐이야기했는데

스치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준비한것 같더라구요

자동차 핸들 스티어링 휠은 특성상 손이 많이가는 부위인데

특히나 레이는 핸들이 좀 빡빡해서 핸들커버를 안씌워놓을땐

그부분이 잘 벗겨지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반드시 커버를 씌워놔야겠지요     

 

 

다시보는 레오나르도 다빈치 할아버지 ㅎㅎ

더 찾아보니 라렌토 가죽핸들커버는 블랙, 그레이, 베이지 3색이네요

블랙이 젤 이쁜거 같음 깔끔하기도하고 시크하기도 하고

 

케이스 자체도 고급지고 이쁘게 포장되어서

주변에 자동차 산 지인들 선물로 주기 좋은것 같아요

신차 내린 가족이나 친척이 있따면 요 자동차 핸들커버를 선물로 뙁!

 

 

아닌 밤중에..핸들커버 씌우러 지하주차장 왔어요

핸들커버 사실때 주의점이, 자동차 핸들 인치 사이즈를

미리 잘 알아두셔야해요.차종마다 핸들 사이즈가 다르거든요

 

 

 

은근히 끼우기 힘들었던 ㅋㅋㅋ 안전을 위해서

핸들 외경과 커버 사이즈가 딱 맞게 제작되어 나온다고해요

특히 여성분들은..남성분들에게 도움을 청하라고 설명서에도 나와있어요

여튼 요거 씌워놓으니 운전할때 손에도 착 붙고

그립감도 향상되어서 안정적이고 ,

가죽핸들커버라 그런지 미끌어지지않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