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마포갈비만두 삼둥이도 좋아할만하네요, 존맛b

 삼둥이도 좋아하는 마포갈비만두, 존맛이네요b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본디 닭갈비만두나 김치만두등을 좋아하긴하지만

그리 새롭거나 특별한 느낌이 아니었는데요

마포갈비만두 유명하다길래 한번 먹어보고

와.. 갈비만두의 신세계에 빠졌다지요 +_+b

 

마포갈비만두 하면 예전 나혼자산다에서

데프콘이 너무나 맛나게 먹은 방송 이력이 있구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들도 엄청 맛나게 먹었지요

김치만두 같은건 매워서 아기들이 못먹을수 있는데

요런 달콤 짭짤한 갈비만두는 아이들 간식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찾아보니  마포갈비만두는 한만두, 밀당의 고수,cj 비비고

등등의 브랜드 제품이 맛있다고 하던데요

조리하시는게 귀찮으신 분들은 바르다 김선생 가셔서

완제품으로 사드실수도 있답니다 ㅋ

저는 소셜 통해서 저렴하게 두어봉지 구매했어요 ㅎ

가격은 대체로 500g에 5천원선이더라구요

 

 

참숯에 구운 갈비가 얇은 만두피 속에 쏙!

들어갔다고 하는 맛더시크릿 갈비만두 -

얇디얇은 만두피 안 그득한 숯불갈비맛 속살 ㅎㅎ

 

 

확실히 기존 만두에 비해서 피가 엄청 얇아요

너무 얇아서 찌다가 찢어지는일도 조금 있더라구요

그때문에 구워먹거나 전자렌지 돌리지말고

필히! 찜기로 쪄먹으라고 되있더라는..

 

간이 되어있어서 별도로 간장은 필요없겠더라구요.

만두피 차이 느껴지시죠? 일부러 비교해볼려고

기존 만두도 같이 넣었거든용 ㅎ

만두 안좋아하는 다른 가족들도 요건 맛나게 먹더라능

 

 

일반만두보다 약간 비싼감은 있지만

그만큼 맛있고 제값을 해서 재구매 의사는 충분!

 

 

남들이 맛있대서 사보면 실패도 자주하는편인데

요번 마포갈비만두는 대박이네요 ㅎㅎ

 

 

어흐흐.. 

김이 포슬포슬 올라오는 뜨거운 갈비만두!

따끈따끈할때 먹어야 제맛이랍니다

한판찌고 후다닥 다먹고, 금새 또 두판째 쪄오고 ㅎㅎ

 

마포갈비만두만 세판 먹었더니 배불러서;;

저녁도 못먹고;;; 갈비만두로만 배를 채워버렸네요 ㅎ;;

 

2015/12/05 - [리뷰 이야기] - 천연화장품 ] sk2피테라에센스 저렴이버전 스킨 에센스~

 2015/11/05 - [리뷰 이야기] - 대명축산 순대 후기+조리법 ] 인터넷 고기 쇼핑몰로 괜찮은듯!

 2015/10/17 - [연예 이야기] - 일본 음식 영화 남극의 쉐프 - 호화요리 먹방